내 딸 하자 방송시간 방송일 시청률 출연진 미스트롯2 다시보기[TV 조선]

내 딸 하자 방송시간 방송일 시청률 출연진 미스트롯2 다시보기[TV 조선]

 

이번에는 TV CHOSUN에서 미스트롯2에 이여 새로운 프로그램  '내 딸 하자'로 미스트롯2 TOP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오디션 스타 트롯여제 출연진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네요.

 



이번 '내 딸 하자' 방송일과 방송시간을 보면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첫 방송은 4월 2일 금요일 밤에 첫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내 딸 하자' 방송은 3명의 MC로 구성되었는데 미스터트롯2 Top 6로 활동하고 있는 장민호 가수, 예능 퍼포먼스 심사위원으로 활동한 붐, 장윤정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가 미스트롯2 Top7과 함께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미스트롯2 높은 시청률과 인기에 이여 이번에는 생생한 반전 일상을 전해주는 것과 그동안 미스트롯2 자신들을 향해 끝없는 응원을 보내준 시청자 팬분들 중에서 특별한 사연을 보낸 분을 찾아가 하루 동안 딸로서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노래 효도 쇼'인 '내 딸 하자'로 미스트롯2 Top 7인 돌와왔습니다.

 

 

이렇게 '내 딸 하자 방송'은 가수에서 새롭게 MC를 도전하는 장민호 가수와, 자유를 선언한 도경완 아나운서, 그동안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등에서 활동한 붐 이렇게 3명의 MC가 시청자 팬분들 위해서 내 딸 하자 MC로 진행하게 됩니다.

 

 

미스트롯2 트롯트 경연대회 결승전에서 진 양지은, 선 홍지윤, 미 김다현, 4위 김태연, 5위 김의영, 6위 별사랑, 7위 은가은 등 Top7의 트롯 오디션 스타 탄생은 짧지만 긴시간인 5개월 동안의 경연을 마치고 이제는 경연이 아닌 흥과 행복과 사랑을 전하는 효녀 스타로서 시청자화 함께하는 '내 딸 하자' 방송으로 다시 시작하게 된다고 합니다.

 

 

미스트톳2 최고 시청률 32.9%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과 인기를 얻으면서 종영되면서 오디션 트롯여제 스타를 탄생시켰고 이번에서 '내 딸 하자' 방송으로 높은 시청률과 사랑을 받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특히 이번 내 딸하자 방송에는 인기 많지만 애교와 끼가 많은 김다현과 김태연 어린이의 활략이 기대가되면, 또한 엄마와 아버지에게 평소에도 애교가 있고 살갑고 다정하게 지내고 있는 양지은 미스트롯2 진, 감성 보이스를 갖고 있는 홍지윤, 김의영, 별사랑과 은가은 가수의 잠자고 있는 끼를 이번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발송일 4월 2일 금요일 방송시간 밤 10시에 첫방송 시작하는 미스트롯2 Top7과 MC 도경완, 장민호, 붐이 만들어가는 '노래 효도 쇼'인 '내 딸 하자' 방송도 높은 시청률을 기대해 됩니다. 본 방사수 해야겠어요.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명단 Top 7인 최종 순위 점수 결과[10회]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명단 Top 7인 최종 순위 점수 결과[10회]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명단 Top 7인 최종 순위 점수 결과[10회] 2월18일 목요일 밤 미스트롯2 준결승 1라운드와 2라운드 10회 방송에서는 결승진출자 선발을 위한 모두 경연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미

eunbit1678.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