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매직유랑단 방송시간 신미래 완이화 송가인 출연진 시청률 편성표

트롯 매직유랑단 방송시간 신미래 완이화 송가인 출연진 시청률 편성표

 

KBS 2TV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방송으로 트롯전국체전 오디션 스타와 함께 트롯 매직유랑단 프로그램으로 다시 태어난다고 합니다.

 

 

지난 트롯전국체전 방송에서 최종 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한강, 최향, 상호&상민의 Top 8의 트로트 스타가 탄생하였으며, 신미래 완이화 등과 함께 송가인 단장이 새 예능 프로그램 '트롯 매직유랑단'으로 시청자를 찾아 왔습니다.

 

3월 31일 첫방소을 시작하는 트롯 매직유랑단 방송시간은 매주 수요일 방송시간은 10시 40분 KBS 2TV에서 방송되는데요, 단장 송가인, MC 김신영 문세윤이 함께 진행한다고 합니다.

 

 

트롯 매직유랑단 방송 출연하는 출연진은 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 상민, 최향, 한강가수와 트롯전국체전의 화제의 참가자 신미래, 완이화 등이 함께 출연하는 KBS2 TV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트롯매직유랑단 마법같은 트로트 쇼 예고편 영상

 

 

트롯 매직유랑단 편성표 방송시간를 보면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1부, 11시 35분에 2부가 본방이 방송되고, 재방송으로는 KBS 드라마 채널에서 4월 1일 12시에 1회, 18시 30분에 1회가 방송된다고 합니다.

 

 

트롯 매직유랑단 프로그램의 진행은 스타의 고민에 대해서 트롯 무대를 즉석에서 열어주면서, 각 무대가 끝난 후에는 감상평과 토크를 하는 뮤직 토크쇼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트롯전국체전 top 8인 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 상민, 최향, 한강 가수와 신미래, 완이화는 경연에서는 보여주지 못한 입담과 예능의 끼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3월 31일 수요일 밤 첫방송을 시작한 트롯 매직유랑단에 출연하는 출연진과 단장 송가인, MC 김신영, 문세윤의 활약이 기대가 되는데요, 매주 수요일에는 트롯 매직유랑단과 함께 시간을 보내야 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