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보이스킹 4회 시청률 배우 노영국 임혁 임병기 이한위 노래 1라운드 결과

MBN보이스킹 4회 시청률 배우 노영국 임혁 임병기 이한위 노래 1라운드 결과

 

이번 5월 4일 화요일 밤에 방송된 MBN보이스킹 오디션 4회 방송이 유명한 명품배우 출연과 함께 1라운드 경연을 마무리 하면서 시청률이 동시간대에서 7.183%을 보여주었으며,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이 무려 8.925%로 높은 시청률을 보여주었다고 하네요.

 

 

이날 MBN보이스킹 4회 방송은 1라운드 대결이 끝나면서 무명가수, 아이돌, 샛별, 배우, 현역가수 등 장르와 경력을 따지지 않고 자신만의 보컬을 보여준 대결에서 MBN보이스킹 2라운드 진출자가 최종 68명이 결정되면서 시청률도 함께 올라간것 같네요.

 

 

MBN보이스킹에서 2라운드에서는 1대1 지목대결로 상대방을 지목하여 한명은 떨어지게 되는 치열한 경연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1라운드에 참가한 배우 임혁, 임병기, 노영국, 이한위 명품배우들의 가수 변신 도전은 연기 뿐만 아니라 노래도 역시 명품배우 다운 실력을 갖고 있었습니다.

 

 

특히 배우 임혁은 엄마에 대한 애절한 사모곡 '그리운 어머니'을 불러주면서 참가자 및 출연자에게 가슴을 울리는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도 배우 임병기 노래 '찔레꽃'을 불러주었으며 촬영시 위험한 고비를 배우 이광기의 도움으로 목슴을 구한 이야기를 해주면서 1라운드에서 아쉬워하였습니다.

 

배우 노영기는 최고령 도전자로 2라운드에 진출하였으며, 배우 이한위는 아버지의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하였으나 1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