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보이스킹 지진석 아이돌 노래 '꽃물' 원곡 신유 1라운드 결과

MBN보이스킹 지진석 아이돌 노래 '꽃물' 원곡 신유 1라운드 결과

 

MBN보이스킹오디션 4회 방송에 아이돌 가수 지진석 참가자는 미성의 발라더에서 트로트 아이돌로 변신이라고 소개하면서 첫 트로트 도전이라고 합니다.

 

 

아이돌 가수 지진석 참가자는 1998년생으로 2019년 6월에 good night라는 디지털 싱글로 데뷔하였으며, 고막남친이란 별명과 함께 솔로 보컬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아이돌 가수 지진석 참가자는 처음 가수를 시작할때 가족 모든 분들이 반대를 하였는데 그러나 외할아버지께서는 꾸준이 응원을 해주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외할아버지에게 자신이 트로트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아하실것 같해서 처음으로 트로트에 도전하기로 하였다고 하네요.

 

 

이렇게 외할어버지를 위해서 MBN보이스킹 1라운드에서 아이돌 가수 지진석 참가자는 가수 신유 원곡 '꽃물'을 선곡하여 아름다운 목소리로 불러주었으며 1라운드에서 킹메이커의 칭찬을 받으면서 6개의 크라운을 받아 2라운드에 진출하였습니다.

 

 

아이돌 가수 지진석 노래 '꽃물' 다시보기

 

 

아이돌 가수 지진석 참가자는 1라운드에서 6개 크라운을 받았는데요. 비어있는 진성 킹메이커 심사위원의 심사평을 보면 자신이 없는 부분에서 회피하는 습관이 있다고 하면서 지진석 참가자의 버릇을 정확히 캐치하여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그러면서 진성 킹메이커는 이런 부분은 충분히 이겨내리라 믿는다고 하면서 성장할 수 있는 조언으로 심사평을 해주었습니다. 남진 킹메이커는 매력적인 음색을 타고났으니 많이 듣고 멋진 목소리로 노래를 해보면 분명히 발전이 있을거라고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