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보이스킹 추가합격 이상구 노래 '항구의 남자' 개그맨 황해 1라운드

MBN보이스킹 추가합격 이상구 노래 '항구의 남자' 개그맨 황해 1라운드

 

5월 4일 방송된 오디션 프로그램 MBN보이스킹 경연에 한때 대한민국의 주말에 웃음을 선사했던 황해에 출연한 개그맨 이상구 방송인이 이번 MBM 보이스킹에 도전하였는데 1라운드 무대에서 추가합격의 영광을 얻었습니다.

 

 

개그맨 이상구는 한동안 근황을 알 수 없을 정도로 뜸했는데요. 이번에 가수에 도전하면서 가족을 위해서 당당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도전하였는데요. 이번 MBN보이스킹 무대 시작에서 김영희씨와 함께 웃음을 선사해주었습니다.

 

 

이번 MBN보이스킹 4회 방송에서 개그맨 이상구는 가수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서 선곡한 노래는 가수 박상철 원곡 '항구의 남자' 곡을 선곡하여 시원한 목소리로 킹메이커 심사위원을 사로 잡았는데요. 1라운드 무대에서는 아쉽게 크라운 4개를 받아서 탈락을 하게 되었답니다.

 

1라운드 경연이 최종 종료되고 MBN보이스킹오디션 2라운드 진출자 추가합격 발표에서 킹메이커 심사위원들의 심사숙고 끝에 개그맨 이상구 참가자가 1라운드 탈락자중에서 추가합격하게 되었습니다. 개그맨 이상구 참가자의 노래 '항구의 남자' 다시들어보세요.

 

 

1라운드 추가합격 개그맨 이상구 노래 '항구의 남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