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해치 숙종 아들 연잉군(정일우) 천여지(고아라) 박문수(권율) 달문(박훈) 왕권 도전?

드라마 해치 숙종 아들 연잉군(정일우), 천여지(고아라), 박문수(권율), 달문(박훈) 왕권 도전?

SBS에서 '복수가 돌아왔다' 후속으로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사극 드라마 해치 2월 11일 첫 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



사극 드라마 해치에서 시대를 바꾸고자 왕권을 잡기위하여 연잉군 이금(정일우), 박문수(권율), 여지(고아라), 왈패 달문(박훈) 등 함께 뭉쳤습니다.



드라마 해치에서 이들 4인이 시대의 악인들과 싸워 왕권을 쟁취하고, 조선의 사헌부를 개혁하여 시대의 정의를 바로 세울지 궁금하네요.



연잉군 이금(정일우)은 제19대 왕인 숙종의 아들이며 왕의 혈육으로 당당한 왕자임에도 모친 숙빈 최씨가 천민인 까닭에 왕자로서 인정받지 못 하는 인물입니다.



천여지(고아라)는 열정 넘치는 '사헌부 다모'로 '문제적 왕자' 정일우는 그녀의 모습에 시선을 빼앗기며 연인으로 함께 드라마를 이여갑니다.




박문수(권율)은 열정과 정의감이 넘치는 청년으로 훗날 암행어사로 이름을 떨치는 열혈 청년으로 연잉군 이금을 도와주는 조력자 역할을 합니다.



왈패 달문(박훈)은 왈패조직의 우두머리이자 이름난 광대이며, 연잉군 이금을 보고 그가 진짜임을 알고, 이금을 용상에 오르게 하여 세상을 바꾸고자 하여 자신의 조직으로 연잉군 위해 도와 줍니다.




드라마 해치에서 연잉군 이금(정일우)의 든든한 아군이라고 할 수있는 주변인물을 정리해 봤습니다. 2월 11일 월화드라마 해치 드라마가 보여주는 유쾌하면서 통쾌한이야기가 기대 됩니다.


[메이킹] 정일우-고아라-권율, '해치' 꿀케미 인터뷰

[동영상 출쳐 : SBS 해치 공식홈페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