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캐슬 오나라 김도훈 남자친구 나이 열애 20년 결혼 언제할까요?

SKY캐슬 오나라 김도훈 남자친구 나이 열애 20년 결혼 언제할까요?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이 인기가 높은 만큼 종영하고도 출연 배우에 대하여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 'SKY캐슬'에서 진진희 역을 맡아 통통 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오나라 배우에 대하여 다시한번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배우 오나라는 1974년생 나이 45세이며, 뮤지컬배우로 서울예술단(1996-1999)과 일본극단 시키(2001-2004) 소속 단원으로 활동하였고, 1997년 뮤지컬 '심청'으로 데뷔하여, 2010년 KBS TV아침드라마 '엄마도 예쁘다' - 오정희 역으로 출연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뮤지컬배우 김도훈은 강사로 활동 중이며,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연기반에서 소속 배우들의 연기를 가르치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오나라와 뮤지컬 배우인 김도훈과 20년째 열애을 하고 있다고 하여 다시한번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지난해  6월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 김도훈과의 연애에 대하여 이야기한적이 있는데 다시 관심이 집중되고 있네요.



뮤지컬 '명성황후' 공연을 김도훈과 같이 하다 만나게 되었고, 공연하면서 알 듯 모를 듯 썸을 탔는데, 쫑파티에서 오나라가 술을 많이마셔 토를 하고 있는데 뒤에서 따뜻한 손길로 토다겨 주는 오빠의 모습이 너무 멋있어서 그대로 키스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거의 20년을 해어진 적 없이 쭉 사귀었고, 특별히 권태기도 없이 지냈다고 합니다. 그러나 싸울 때는 열정적으로 싸우고 몇칠동안 연락을 하지 안을때도 있었는데, 돌아오면 쿨하게 받아 주며 지금까지 열애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나라는 남자친구 김도훈의 애칭으로 '참치 뱃살'이라고 부르는데, 이렇게 애칭으로 부르게 된 계기는 '뱃살이 많을 거면 참치로 태어나지 그랬냐'고 해서 애칭으로 부르게 됐다고 합니다. 남자친구인 김도훈은 오나라에게 '아담이'라는 애칭으로 부른다고 합니다.




오나라는 김도훈과 결혼할 생각은 있는데 타이밍을 맞추기가 어려웠던거 같다라며 작품 끝나고 해야지 싶었는데 계속 가다 보니까 이렇게 20년이 되어 버렸다며, 결혼을 하게 되면 김도훈 이 분이랑 하려고 한다며 애정을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인기가 높은 드라마 sky캐슬과 함께 오나라 김도훈 배우의 20년째 열애에 대해서도 뜨거운 반응과 관심이 높으며 두 분의 행복한 결혼식 소식을 전해주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