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리 시즌2 정글의 법칙 강력한 예능 존

미추리 시즌2, 정글의 법칙 강력한 예능 존

SBS에서 예능프로를 강화하였는데요. 이번에 '미추리 시즌2'가 새롭게 시작되며, 주말을 잡아라로 '정글의 법칙'이 전격 주말 토요일로 이동하여 주말에 예능 존을 강화했습니다.



미추리 시즌2 시작

2018년 11월에 첫 방송시작한 '미추리 8-1000'은 연예계 톱스타들이 '미스터리 추적마을' 미추리에서 1,000만 원을 찾기 위한 대결로 높은 화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추리' 시즌 2는 한적한 시골 어촌을 배경으로 장소를 옮겨 또 한 번의 미스터리 추적 대결이 시작되었씁니다.



'미추리2'는 유재석을 중심으로 김상호, 강기영, 송강, 양세형, 장도연, 손담비, 임수향 등 원년 멤버에 배우 전소민이 첫 스페셜 멤버로 합류하게 됩니다. 2월 15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 SBS '미추리 8-1000'이 시즌 2 기대하며 봤습니다.



정글의 법칙 토요일 이동

2011년 방송을 시작하여 SBS 콘텐츠 오지를 탐험하며 생존하는 '정글의 법칙' 예능프로가 금요일에서 이제는 토요일 저녁으로 이동하며 SBS의 강력한 '예능 존'을 특화 편성되었습니다.


'오지 탐험 생존'이라는 '정글의 법칙'은 김병만고 함께 오지와 극한에서 살아가기위하여 서로를 도와주는 협력하묘 탐험과 생존을 위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동안 매주 금요일 밤 10시대에 시청자를 사로잡은 '정글의 법칙'은 2월 15일에 금요일 밤 시간을 열혈사제 드라마에 넘겨주고 이제부터는 토요일 밤 9시대로 이동하여 요일과 시간이 전격적으로 변경하여 주말에 시청자를 만나게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