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혁권 조수향 열애설 나이 차이 결혼관?

조수향 박혁권 열애설 나이 차이 결혼관?

배우 박혁권(나이 48)과 조수향(나이 28)이 열애설이 보고가 되면서 관심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배우의 나이 차이는 20살의 차이가 나서 더 관심이 높은것 같해요.



29일 한 매체에 따르면 배우 조수향과 박혁권이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하였는데요. 아직 소속사에서는 정확한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박혁권은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생각은 없으나 육아는 해보고 싶다고 하며, 아이를 낳을 거면 결혼을 해야한다며 결혼관에 대해서도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박혁권은 1971년생 나이 48세이며, 신체 178cm,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하였고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영화는 2001년 '데자뷰' 출연하면서 스크린에 데뷔하였고, 드라마는 2004년 SBS 주간시트콤 '혼자가 아니야' 출연하면서 브라운관으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조수향은 1991년생으로 나이 28세이며, 키는 165cm이고,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하였고, 2014년 영화 '들꽃'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SH입니다.



조수향의 드라마 출연은 2015년 KBS 광복 70주년 드라마 '눈길' 장은수 역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하였고, 월화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에 출연하면서 시청자에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조수향 박혁권 배우가 연기자로서 좋은 만남과 좋아 하는 사이라면 함께 두분 모두 행복한 결혼 도 기대가 되네요. 지금은 나이 차이가 중요하지 않고 서로의 믿음으로 좋은 소식이 있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