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3월 2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부터 1회 2회 본방을 시청하였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잼있고 보면서도 우리 사회도 저런 사례가 많다는 것이 너무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이 드라마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인지 정리했봤어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인물관계도

설렁탕집 사장 박선자네

세딸의 엄마이면서 딸들을 위해 마음과 몸을 아끼지 안는 박선자(김해숙)



첫째딸 강미선(유선)으로 정진수(이원재)와 결혼하고 직장을 다니며 딸 정다빈(주예림)을 키우며 힘들게 살고 있어서 엄마가 항상 신경을 써야하는 딸임



둘째딸 강미리로 HS그룹에서 마케팅부 부장으로 일하고 있으며 실제 생모는 지금 일하고 있는 HS그룹의 대표이사랍니다.




세째딸인 강미혜는 유능한 작가로 책도 출판하였고 마지막 책은 돌담길 출판사에서 사서 소장할 정도로 작가로 인정을 받았지만 현재는 엄마 가게인 설렁탕집에서 알바하면서 다시 작가로 등단하기 위해서 호시탐탐 노리고 있습니다.



박영달은 박선자 세엄마의 유일한 남동생이면서 세딸들의 외삼촌으로 배우 박근수가 맡았습니다.

방재범은 옛날에는 백수였으나 지금은 너무자 잘나가고 상도 받을 정도로 유능한 드라마 작가로 변신하였습니다.



HS그룹 출연식구를 보면

전인숙(최명길)은 HS그룹의 대표이면서 지금 박선자의 둘째딸인 강미라의 생모이기도 합니다

한종수(명계남)는 대기업 총수이면서 한태주의 아버지이고 한태주(홍종현)는 이번에 마케팅부 부장 강미리 부서로 새롭게 인사한 신입사원입니다.




하미옥 정대철 가족

정대철(주현)은 전직기자 출신으로 지금은 퇴임하여 집에서 놀고 있으며, 정진수 아빠이며, 미선의 시아버지입니다.



하미옥(박정수)은 미선의 시어머니로 제가 봐선 못된 시어머니 노릇을 하고 있는것 같해요.

정대철과 하미옥이 함께 살면서 미옥은 어떻게 하면 미선(유선)을 못부려 먹어서 안달인 캐릭터 같해요.



돌담길 출판사 식구들

김우진(기태영)은 외국에서 오랫동안 생활하다가 아버지의 출판사을 물려받기 위해 돌아와서 출판사를 맡게되었답니다.

피터 박(한기웅)은 김우진과 함께 출판사를 함께 운영하는 공동대표입니다.




3월 17일 하나뿐인 내편이 종영하고 후속 시작하게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도 앞으로도 재미를 주면서 우리에게 교훈을 주는 드라마라 생각합니다.


3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하여 총 100부작으로 방송 하는 KBS2 새주말드라마로 주말 밤에는 가족과 함께 시청하면서 좋은 대화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해요.


매주 주말에는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