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 김고은 김용지, 조영 조은섭 루나 정태을 명승아 명나리, 더킹:영원의 군주 등장인물

우도환 김고은 김용지, 조영 조은섭, 루나 정태을, 명승아 명나리 더킹:영원의 군주 등장인물

 

4월 17일 새롭게 SBS 금토 주말드라마인 '더킹 : 영원의 군주' 드라마는 총 16부작으로 편성되었으며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로맨스 판타지 시대극 이라고 하네요.

 

 

차세대 연기파 배우로 호평받는 우도환, 김고은, 김용지 배우의 '극과 극' 캐릭터는 어떤 색깔일지 관심을 높다고 하네요.

 

 

특히 이번 더킹 영원의 군주에서는 1인 2역을 하는 배우 우도환(조영, 조은섭 역) 김고은(루나, 정태을 역) 김용지(명승아, 명나리 역)가 돋보이는데요. 이들은 서로 다른 세계를 오가면서 연기하는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 킹:영원의 군주 드라마에서의 2인의 등장인물을 소화해야하는 1인 2역을 하는 인물로 황실 근위대 대장 조영과 사회복무요원 조은섭으로 출연하게되는 배우 우도환, 범죄자인 루나와 강력반 형사 정태을로 출연하는 배우 김고은, 황실 공보실 직원 명승아와 건물주인 명나리 역으로 출연하게되는 배우 김용지를 꼽을 수 있습니다.

 

 

배우 우도환은 대한제국 근위대 대장 조영과는 180도 다른 대한민국 조은섭, 대한제국 조영(우도환)의 트레이드마크인 단정한 포마드 헤어, 각 잡힌 슈트부터 조은섭의 귀여운 표정, 부산 사투리 등 전혀 다른 포스가 완벽하네요.

 

 

배우 김고은은 대한제국에서 루나로 출연하게 되는데, 루나는 부모도 호적도 없고 신분증도 없는 인물로서 절도, 폭행, 문서위조, 무단침입 등 스펙으로 교도소에 가면서 세상에 존재하게 되됩니다. 그녀의 신분생기고  이름은 스스로 루나(김고은)라고 지었는데 그뜻은 가장 낮은 동네에서 가장 오래 살고 있는 길고양이 라는 뜻을 가진 이름이라네요.

 

 

 

대한민국에서는 경찰청 사람들을 너무 좋아하는 나머지 경찰대학게 들어가고 드디어 강력반 형사인 정태을(김고은)로 죄를 지은 사람을 발뻣고 못산다라고 생각하는 인물입니다.

 

 

배우 김용지는 대한제국에서 황실공보실에서 황실 SNS 및 공식 홈페이지 운영을 담당하는 직원 명승아(김용지) 역으로 나오게 되며, 대한민국에서는 건물주이자 태권도장 옆에서 커피숍을 운영하는 사장님 명나리(김용지)로 등장합니다. 정태을(김고은)의 고등학교 후배이기도 합니다.

 

 

 

명나리(김용지)는 돈 많고, 땅 많고, 차 많고, 관심사까지 많아 천체관측 동아리, 미스터리 동아리, 타로카드 동아리, 그것이 알고싶다 동아리 등 다양한 동아리를 가입하여 활동합니다. 명나리(김용지)는 부모님은 캐나다로 이민을 가서 캐나다에 살고 있고 재테크의 귀재고 독설가인 금수저라고 할 수 있지요.

 

 

우도환, 김고은, 김용지는 1인 2역을 맡아 놀라고 무서운 집중력으로 1인 2역에 완벽하게 몰입하고 소화하는 모습이 멋지네요. 대한제국과 대한민국 속에서 활약하는 전혀 다른 색깔의 캐릭터 우도환, 김고은, 김용지 배우 각각의 캐릭터 조영, 조은섭, 루나, 정태을, 명승아, 명나리 관심있게 지켜봐주세요.

 

 

4월 17일 SBS TV에서 밤 10시 방송되는 '더킹 : 영원의 군주'의 로맨스 판타지 시대 드라마를 보면서 즐거운 주말을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