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수선공 정소민 신하균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영혼수선공 정소민 신하균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이 5월 6일 첫 방송을 시작하여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서부터 70분간 32부작으로 방송합니다.

 

 

드라마 '영혼 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 처방드라마 입니다.

 

 

 

영혼수선공 몇부작

장르 : 메디컬, 휴머니즘
방송 기간 : 2020년 5월 6일 ~ 2020년 6월 25일
방송 시간 :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 11시 10분
방송 분량 : 70분 (1회당 35분 / 2회 연속방송)
몇부작 : 32부작
책임프로듀서 : 강병택
제작사 : 몬스터유니온, 이매진아시아
연출 : 유현기 
각본 : 이향희
주요 출연자 :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영혼수선공 기획의도

'영혼수선공' 드라마는 처음 본 드라마의 기획 단계에서, '위로'라는 키워드에서 출발했다고 하네요.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일까?'라는 질문~~~

 


질문에 해답을 줄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고 싶었고, 사람은 행복이라는 감정을 '가까운 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때 행복을 느낀다고 하네요. 정신질환은 바로 이런 좋은 관계가 깨지면서부터 시작된다고 합네요.

 

 


'영혼수선공' 드라마가 마음을 치료하는 한편의 명약이 되고자 한다고 하네요.

 

 

행복이란 무엇인가를 묻는것 보다 인간적이고 따뜻한 드라마로서 삶의 방향성을 제시해주는 드라마가 되고자 하였고, 다양한 환자들의 사례를 통해서 시청자들도 함께 치유되는 위로하고 위로받는 드라마가 되고 싶어 기획하였다고 정리할 수 있겠네요.

 

영혼수선공 신하균 정소민 등장인물관계도

배우 정소민(한우주)의 바닥을 뚫고 기특하게 자란 꽃을 바라보며 아이처럼 미소 짓던 한우주(정소민)이 화면이 전환되자 완전히 다른 사람처럼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며 눈물까지 흘리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한우주(정소민)의 마음을 치유하는 은강병원 정신과 전문의 이지준(신하균)의 목소리가 들리면서 세상에 실수 안 하는 사람이 어딨다고라고 환자를 안심하게 만드는 그는 응급실을 찾은 한우주(정소민) 보듬어 주게 된다고 하네요.

 


5월 6일 방영시작하는 '영혼수선공' 드라마는 배우들이 진심이 담긴 아음을 전달하기 위해 진심을 담아은것 같으며 신하균(이지준)과 정소민(한우주)의 따뜻하고 유쾌한 마음 처방전을 어떤건지 드라마를 보면서 알아가야 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