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영원의 군주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하이에나 후속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하이에나 후속드라마

 

SBS에서 새롭게 금토드라마로 4월 17일 방송을 하는 '더 킹:영원의 군주'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형 대한 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 들면는 공조를 하면서 전개되는 차원이 다른 로맨스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킹:영원의 군주 등장 인물 관계도

 

더 킹:영원의 군주 드라미 주요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대한제국의 황제 이곤 역에 배우 이민호, 강력반 형사와 루나역인 정태을 역에는 배우 김고은, 현대에서는 사회복무요원이면서 황실 근위대 대장 조영 역인 조은섭 역에는 배우 우도환, 선황제 이곤의 이복형인 금친왕 이림 역에 배우 이정진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정5품 제조상궁인 노옥남 역에 배우 김영옥, 정태을의 아버지인 정도인에 전배수, 부영군이면서 왕실의 종친인 이종인 역에 배우 전무송이 맡았습니다.

 

 

대한제국의 황실공보실에 근무하는 직원인 명승아 역과 대한민국에서는 건물주인 명나리 역에 배우 김용지가 맡았습니다.

 

 

 

대한민국 최초 최연소 여성 총리인 구서령 역에 배우 정은채, 이림의 수하인 경무 역에 배우 이해영, 강력반 형사인 강신재 역에 배우 김경남, 강력 3팀의 팀장 박문식 역에 배우 박원상, 강력 3팀 막내 장 미카엘 역에 배우 강홍석, 강신재의 어머니 민화연 역에 배우 황영희이 주요 인물로 등장하게 됩니다.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배우 이민호는 이곤 역을 맡았습니다. 이곤은 대한제국 3대 황제로 수려한 외모, 기품 있는 자태, 고요한 성품에 문무를 겸비한 완벽한 군주이지만 이곤은 말수 적고 실수 없고 예민하고 강박적인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 김고은은 드라마에서 1인 2역으로 다른세상에서는 범죄자이지만 현대에서는 경찰청 사람들을 시청하는것을 너무나 좋하고, 백설 공주에게 독사과를 먹인 왕비는 '식품위생법위반', 왕자의 심장을 찌른 인어공주는 '불법가택침입', 신데렐라를 구박한 계모와 언니는 '아동학대'라고 생각하는 인물입니다.

 

 

경찰청 사람들에는 허동원, 안시하, 송상은이 각각 강력3팀 만년 경위 심 형사, 국과수 부검의사 김희주, 태을의 경찰 동기인 과학수사팀에서 일하는 경란 역으로 출연합니다.

 

 

황실 사람들에는 황실의 대변인인 모비서 역에는 백현주, 황실 군위대 부대장인 석호필 역에는 배우 이홍내가 출연합니다. 이외 배우 박소진, 최우성, 김형우, 이호철이 출연하게 됩니다.

 

 

더 킹:영원의 군주 드라마에  특별출연하는 권율은 극중 황제 이곤(이민호)의 아버지인 선황제로 출연한다. 선황제는 이복형 금친왕 이림(이정진 분)과 대립하는 인물이다. 이로 인해 이곤은 아버지에 대한 복수를 하기 위한 이림과의 갈등을 이어가게 된다.

 

 

새롭게 금토 주말드라마로 시작하는 '더킹 : 영원의 군주' 드라마는 총 16부작으로 편성되었으며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되어 1시간 30분 동안 방영됩니다.

 

 

'더 킹:영원의 군주'는 너무나도 유명한 감독이죠, 후아유:학교 2015, 태양의 후예의 지휘한 백상훈 감독님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정지현 감독님과 최고의 필력 김은숙 작가가 함께 한다고 합니다. 4월 17일 밤 10시 첫 방송하는데 본방 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