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 신예라 박나래 윤균상 집구석 카운슬링

신박한 정리 신예라 박나래 윤균상 집구석 카운슬링

 

2020년 6월 29일 월요일에 tvN '신박한 정리'가 예능프로그램으로 방송하는데요. 신박한 정리는 집의 물건을 비우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전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나래의 온갖 추억의 물건과 애장하는 것들을 끌어안고 살고 있으며, 연예계 소문난 '살림꾼'로 알려진 배우 신애라가 MC를 맡고, 여기에 꽃 미남 배우 윤균상이 정리하는 법을 배우는 '정리 꿈나무'로 출연하게 됩니다.

 

 

 

신예라, 박나래, 윤균상은 집안을 가득 채우는 물건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며 의뢰인에게 가장 소중한 물건, 버릴 물건을 명확하게 구분해주는 등 복잡했던 집안을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명 정리하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박한 정리는 프로그램은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신애라와 박나래가 함께 물건 정리를 하게 되는데요.

 

 

이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는 신예라 박나래 윤균상과 함께 시청자들에게는 집안에서 공간을 만들고 공간을 비우고 정리하고, 그리고 바쁘게 달려왔던 자신들의 삶을 돌아보는 계기가 될 수 있는 방송이라고 하네요.

 

 

 

신예라, 박나래, 윤균상이 함께하는 '신박한 정리' 예능 프로는6월 29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을 시장하여 시청자의 마음도 함께 비워주고 정리해준다고 하네요. 우리 모두 본방 사수해요.

 

 

tvN에서 말하는 신박한 정리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나만의 공간 '집' 그런데 나를 위한 집에 내가 아닌 '물건'들이 살고 있다고?

 

정리가 취미인 '미니멀리스트' 신애라 소문난 '맥시멀리스트' 박나래 '정리 꿈나무'이자 '듬직한 일꾼' 윤균상이 함께 물건 정리에 나선다!


정리를 통해 물건에 얽힌 추억은 물론, 내 인생의 소중한 가치를 돌아보는 시간! 비운 자리에 행복을 더하는 '신박'한 집구석 카운슬링 집이 바뀌면 삶이 바뀐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