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등장 인물 관계도 웹툰 몇부작 투자자 전세계 동시 방영 더 킹 후속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등장 인물 관계도 웹툰 몇부작 투자자 전세계 동시 방영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더킹 후속 드라마)는 2020년 6월 19일 첫 방송 하는 SBS에서 매주 금토요일 밤 10시 방송하며 총 16부작으로 제작 방송하는 금토 주말드라마입니다.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이번 2020년 6월 19일 첫 방송을 하면서 전세계 동시에 방송 한다고 하며 이 드라마의 제작 투자자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네트웍스가 제작 투자했다고 하네요.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네트웍스는 첫번째로 한국 드라마인 '편의점 샛별이' 투자 했으며,  이 드라마를 한국을 넘어 해외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는 한국에서는 SBS에서 매주 금토요일 방송하며, 해외에서는 글로벌 OTT 플랫폼 아이치이(iQiyi)를 통해 전세계 동시 방영된다고 하네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똘끼와 미모를 갖춘 4차원 소녀 알바생 정샛별(김유정)과 허당끼 넘치지만 멋진 최대현(지창욱) 편의점 점장의 24시간 예측불가한 코믹하면서 로맨스가 있는 이라고하네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방송 기간 : 2020년 6월 19일 ~ 2020년 8월 8일
방송 시간 : 매주 금, 토 밤 10:00~ 11:20
방송 분량 : 70분
방송 몇부작 : 16부작
추가 채널 : SBS 플러스, 드라마큐브
제작사 : 태원 앤터테인먼트, ARI
제작자 : 정태원
연출 : 이명우
극본 : 손근주

주요 배우 : 지창욱, 김유정, 한선화, 도상우, 안솔빈 외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등장인물관계도

편의점 샛별이 주요 등장인물

배우 지창욱은 최대현 역으로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서 종로신성점 편의점 점장입니다.

 

 

배우 김유정은 극에서 정샛별 역으로 톨끼와 미로를 갖춘 종로신성점의 편의점 아르바이트 생입니다.

 

 

 

배우 한선화는 유연주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에서 최대현의 여자친구이면서 전 직장상사로 편의점 본사 홍보팀 팀장인물입니다.

 

 

배우 도상우는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에서 조승주 역으로 출연하며 유연주(한선화)가 다니는 편의점 본사 사장의 아들이며, 편의점 본사에서 이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배우 안솔빈은 정샛별 못지않은 예쁜 미모에 또한 꼴통인 샛별의 동생으로 날날리 고딩인 정은별 역으로 출연합니다.

 

 

배우 음문석은 한달식 역으로 웹툰 작가이며, '불화산'이라는 필명으로 19금 웹툰을 만들고 있으며, 최대현(지창욱)의 고교 동창 친구라고 하네요.

 

 

유연주 가족 등장인물

배우 견미리는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에서 김혜자 역으로 연주의 어머니, 지성과 미모는 쬐끔, 위선과 편견은 많이 갖고 계신 편의점 본사 2대주주라고 합니다.

 

 

 

정샛별 친구 등장인물

배우 서예화는 황금비 역으로 5년째 고등학생, 샛별의 절친으로 은조와 더불어 발광여고 삼총사의 한 명이며, 배우 윤수는 차은조 역으로 미용사 보조로 일하고 있으며, 샛별의 절친으로 금비와 더불어 발광여고 삼총사의 한 명이자 삼총사 중 유일하게 고등학교 졸업장을 가진 고학력자라고 하네요.

 

 

4대 천왕 등장인물

배우 우현은 편의점 샛별이 극에서 권의추 역으로 부산 딸부자 곱창집 가게 주인, 부산상고 그룹사운드 '4대천왕'의 기타리스트로 활동하고있으며, 배우 이윤희는 차기복 역으로 성심이발관 이발사이면서 부산상고 그룹사운드 '4대천왕'의 키보디스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배기범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에서 고광태 역을 맡았으며 자율방범대장으로 활동하고 있고 부산상고 그룹사운드 '4대천왕'의 드러머를 책임지고 있답니다.

 


더킹 후속드라마로 방송하는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는 2020년 6월 19일부터 첫 방송하여 매주 금토요일 밤 10시 방영되며,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어 한국과 전세계로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우리 모두 본방 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