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조카 소야 우승희 결혼 소식 미우새 출연

김종국 조카 소야 우승희 결혼 소식 미우새 출연

 

 

미우새 출연 중인 김종국 조카로 알려지면서 소야는 인지도가 더욱 높아졌다고 하는데요. 소야는 '미운 우리 새끼' 프로그램에서도 언급되었고 그 모습을 보여 주기도 했다고 합니다.

 

 

미우새 김종국 프로에 출현한 소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들과 함께여서 너무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김종국과 다정한 포즈의 인증샷을 올렸다고 하네요.

 

 

미우새 김종국 조카 소야는 2010년 혼성듀오 '소야앤썬'으로 가수에 데뷔했으며, 이후에는 마이티마우스의 톡톡, 나쁜놈, 랄라라등에 피처링으로 참여하였고 마이티걸로 불렸다고 하네요.

 

 

솔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종국 조카 소야는 싱글앨범 '와이셔츠'를 공개하면서 방송에 컴백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우새 김종국 다른 조카인 모델 우승희는 김종국이 우승희 조카의 결혼식 축가에 대한 이야기가 방송되었는데요.

 

 

우승희는 자신의 결혼식의 축가를 불러주겠다는 김종국에게 '축가를 해주면 고맙긴 한데 장가도 가지 않은 삼촌 부른다는것'에 대한 머뭇거렸다고 하네요.

 

 

김종국이 씁쓸해하는 모습에 우승희는 소야가 축가를 부르면 어떨가 '언니의 결혼식에 동생이 불러주는 축가'라면서 곤란해 하며 웃었습니다.

 

 

김종국의 건강한 몸매와 근육, 그리고 멋진 목소리를 갖고 있는 활동적인 가수로 장가가는 소식 전해주었으면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