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현역부A 주미 올하트 부른 노래 내장산

미스트롯2 현역부A 주미 올하트 부른 노래 내장산



TV조전 미스트롯2 현역부A조에 참가자 주미는 1등을 하겠다는 마음으로 출전하였습니다. 현역부A 참가한 주미는 원곡자 김용임의 곡인 '내장산'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주미는 노래 첫 소절부터 특유의 안정적인 음색을 자랑했고, 후렴구에선 풍부한 성량으로 한음한음 내장산 노래의 감정을 실어불러주어 마스터들의 탄성을 주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 마스터인 김용임 가수도 응원 코러스를 불러주고 있네요.



미스트롯2 현역부A조인 주미 참가는 원곡을 부른 김용임 마스터 앞에서 내장산 노래를 시원스럽게 불러주었습니다.




마침네 주미 참가자의 노래가 끝나자 황금빛 올하트 빵빠라게 터졌습니다. 드디어 주미 참가자의 2등인생에서 벗어나는 순간이네요. 이제는 본선에 진출하여 자신의 야망을 펼치면 될것 같해요.



미스트롯2 현역부A조 참가자 주미는 무결점으로 노래를 불러주었는데, 단지 하나를 지적하면 노래를 부르면서 노래의 끝음을 흐지 부지 하는 느낌이 있다고 하네요.




미스트롯2 현역부A 주미는 본선에 진출하였으니 노래를 부르면서 끝음이 흐지부지 않고 정확하게 발음해주는 연습만 해주면 승승장구 하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