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중고등부 전유진 성민지 학교 올하트 부른 노래

미스트롯2 중고등부 성민지 전유진 학교 올하트 부른노래



12월 24일 TV조선 미스트롯2 중고등부에서 성민지 전유진 참가자가 올하트를 받으면서 미스트롯2에서 본선 진출을 하게 되었네요.




중고등부에서 성민지와 전유진과 함께 출연한 송유진과 이예은은 아쉽게도 하트 10개와 14개를 받으면서 예비 합격자가 되었습니다.


미스트롯2 중고등부 성민지



미스트롯2 중고등부에 참가한 성민지는 중고등부에서 맏언니로 고3수업생으로 부산 브니엘예고 졸업반이이라고 하네요.




성민지 참가자는 미스트롯2 중고등부에서 맏언니 답게 세월강 노래를 차분하게 열창해주었는데요. 일단 표정이 100점이라고 칭찬하기도 했답니다.



중고등부 참가자 성민지는 단숨에 하트 13개를 받으며 마스터의 인정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마스터의 마음을 살살 녹이는 목소리로 올하트를 만들어 내며 세월강 노래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미스트롯2 중고등부에 출전한 성민지 학생 올하트로 본선 직행 축하합니다.




미스트롯2 중고등부 전유진

트롯 꿈나무로 포항 동해중학교에 재학중인 전유진 학생은 미스트롯이 물을 주어 키웠다고 소개하네요.



미스트롯2 중고등부에서 등장과 함께 미스트롯을 떠들석하게 하는 인물 전유진 학생은 트롯샛별 전유진으로 대기실에서도 술렁술렁하였습니다.




도전자들이 뽑은 최대의 라이벌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노래실력이 대단하다고 소문단 중고등부 참가자 전유진은 현역부도 견제할 정도로 막강 실력을 갖고 있다고 하네요.



미스트롯2 중고등부 전유진이 부른 노래는 서울 가 살자를 불러주었는데요. 전유진 참가자가 첫소절을 부르자 마자 하트 5개의 불이 들어왔네요. 역시 대단한 실력가 전유진 학생입니다.




이렇게 전유진 참가자 노래는 마스터에게 감동을 줄정도 실력으로 불러주었는데, 마지막 한사람 조영수 마스터의 하트가 늦게 불이 들어 오면서 미스트롯2 중고등부 전유진 학생은 올하트를 받고 본선 진출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