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아이돌부 홍지윤 허찬미 황우림 올하트 부른노래

미스트롯2 아이돌부 허찬미 홍지윤 황우림 올하트 부른노래



TV조선 미스트롯2 아이돌부 홍지윤 황우림 허찬미 참가자 왕연에 아이돌로 활동을 하려다가 빛을 보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미스트롯2에서 홍지윤 황우림 허찬미 참가자는 자신있게 트롯을 불려주었군요. 가창력과 춤솜씨 또한 아이돌부 답기도 하네요.


미스트롯2 아이돌부 홍지윤



미스트롯2 아이돌부 참가한 홍지윤은 마스트의 칭찬이 대한하였은데요. 가수 장윤정은 홍지윤 참가자에게 선곡에 한방 먹었고, 실역에 두방먹었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또한 참가자 홍지윤은 올하트를 받으면서 미스트롯2에서 탑 5에 들을 정도의 대단한 실력을 갖고 있다고 하기도 했답니다.



이렇게 미스트롯2 아이돌부 참가자 홍지윤은 마스터들의 극찬과 함께 올하트를 받으면서 본선 직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미스트롯2 아이돌부 허찬미



미스트롯2 아이돌부 참가한 허찬미는 좌절하신 아빠의 꿈을 대신 이루어 드리기 위해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허참미 참가자는 남녀공학, 파이브돌스의 아이돌 출신으로 과거의 허찬미는 잊고 또한 더 이상 실패는 없다라는 마음으로 아빠의 청춘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이렇게 미스트롯2에서 원래의 목소리가 선명하다고하며 마스터의 칭찬을 닫으면서 올하트로 본선 진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다른 마스터분들도 노래와 댄스가 혼연일체라고 칭친하였으며, 가창력도 완벽하면서 압도적이고, 맑고 단하한 소리로 노래를 불렀다고 극찬을 하였습니다.




미스트롯2 아이돌부 황우림



미스트롯2 아이돌부에 참가한 황우림은 걸그룹 플레이백 출신으로 트롯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자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스터로 참여하고 있는 작곡가 앞에서 노래를 부르고 하트를 받고 싶었는데 올하는 받지 못하고 13개의 하트를 받으며 예비합격자가 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