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김의영 최은비 노래 가버린 사랑 창밖의 여자 본선 2차 심사평[6회]

미스트롯2 김의영 최은비 노래 가버린 사랑, 창밖의 여자 본선2차 심사평[6회]



1월 21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 본선 2차 대결에서 예선전 미 출신 김의영 vs 최은비 로 1대 1 데스매치 노래를 불러습니다.



미스트롯2 최은비는 대결 상대 지명에서 '김의진'이라고 이름을 잘못 불르기도 했는데요. 최은비는 김의영을 뽑은 이유로 '그냥 딱 눈에 들어왔서' 지명하였는데, 김의영은 '자신 있나보다'며 웃어주었습니다.


김의영 vs 최은비 본선 2차 대결 노래는 최은비는 조용필 원곡 '창밖의 여자'를 선곡하였고, 김의영은 가수 조경수가 부른 노래 '가버린 사랑'을 선곡하여 불러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본선 2차 최은비 노래 '창밖의 여자'


본선 2차 데스매치 대결 선공하는 최은비 노래 '창밖의 여자'를 불러주었는데요.



조영수 마스터는 최은비 노래 '창밖의 여자' 첫소절을 듣고는 아 음정이 불안해 하면서 혼자말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계속 들려오는 노래에서는 어우! 여기는 좋다라고 해주었습니다.



조영수 마스터 심사평에서 최은비는 선곡 보고 '잘하겠다'고 생각하기도 했으며, 첫음절에서는 음정이 조금 불안하기도 했는데, 이후에 후렴을 잘하였으며 그 전까지 집중할 수 없었고 음정도 이탈되고 힘을 너무 많이 줬다라고 아쉬움이 있는 심사평으로 표현해주었습니다. 



최은비 노래 '창밖의 여자'


미스트롯2 본선 2차 김의영 노래 '가버린 사랑'


미스트롯2 본선2차 데스매치 대결 김의영 노래 '가버린 사랑'을 불러주었는데요. 가버린 사랑 노래는 배우 조승우의 아버지인 조경수 가수가 불렀던 노래입니다.



미스트롯2 본선 2차 데스매치에서 김의영은 '가버린 사랑'을 선곡하여 불러주었는데요. 김의영은 특유의 캡사이신 보이스를 뽐냈고, 김의영의 무대가 끝나자 마스터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 박수를 보내주었습니다.


김의영 노래 '가버린 사랑'

미스트롯2 김의영 vs 최은비 노래 심사평


마스터의 심사평을 들어보면 김의영은 1차 예선 때 너무 잘해서 기대했는데 아쉬웠으며, 선곡이 너무 어려웠고, 느린 곡을 부르면서 리듬을 안 지키고 밀어서 부르니까 지루하고 집중이 안 됐다고 평가해주었습니다.


심사위원 장윤정 마스터는 김의영 무대 도중 이런 노래는 밀어 부르면 안 되는데 하면서 아쉬운 무대였다고 심사평을 해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본선 2차 김의영 vs 최은비 하트 득표수


미스트롯2 무결점의 화려한 기술을 보여준 예선전 '미'출신 김의영 vs 매력적인 탁성으로 타고난 보이스를 갖고 있는 최은비 노래 대결로 두 참가자 모두 조금은 아쉬운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본선 2차 김의영 vs 최은비 대결하트 득표수는 김의영 8표, 최은비 3표를 얻었으며. 8표를 받은 김의영 참가자가 승리하여 본선 3차전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