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영지 장태희 본선 2차 노래 케 세라 세라, 무슨 사랑[6회]

미스트롯2 영지 장태희 본선 2차 노래 케 세라 세라, 무슨 사랑 대결 결과[6회]



미스트롯2 본선 2차 데스매치 대결에서 서로 다른 두 색깔을 갖고 있는 영지 vs 장태희 참가자의 대결로 18년차 가수에서 트롯에 도전하는 영지 참가자와, 트롯 현역 출신인 장태희 참가자 대결이였습니다.




본선 2차 대결에서 영지 노래는 마스터 장윤정 원곡 '케 세라 세라'를 선곡하였고, 장태희 노래는 유지나 원곡 '무슨 사랑'을 선곡하여 데스매치 노래 대결을 보여주었습니다.



18년차 가수 영지는 트롯에 도전하면서 1대1 데스매치 상태인 트롯 현역인 장태희 참가자를 상태하려면 어떻게 하면 이길수 있는지 고민이 많았다고 하네요.



이렇게 트롯의 현역인 장태희 참가자와 가수 18년차의 영지 참가자의 데스매치 대결 역시 비장하게 준비하였다고 하네 역시 열정적인 참가자라고 할 수 있겠네요.



미스트롯2 본선 2차 영지 노래 '케 세라 세라'


미스트롯2 영지 참가자는 미스터 장윤정 원곡자 앞에서 케 세라 세라 노래를 촉촉한 감성의 목소리로 불러주고 있는데, 원곡자인 장윤정 마스터가 조용히 감상을 하고 있네요.



미스트롯2 영지 참가자의 '케 세라 세라' 노래를 조용이 듣고 있는 장윤정 마스터도 고개를 끄덕끄덕이며 미소를 보이며 만족해 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영지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뭔가 달라졌다며 대결이라기 보다 그냥 멋있네라고 하며 마스터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미스트롯 2 영지 노래 '케 세라 세라'


미스트롯 2 본선 2차 장태희 노래 '무슨 사랑'


미스트롯2 본선 2차 장태희 노래 '무슨 사랑'의 노래는 정통 트롯의 맛을 보여주는 보이스가 있는 앙칼 트롯을 보여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본선 2차 데스매치 후공으로 불러준 장태희 노래 '무슨 사랑'의 노래는 전통 트롯의 맛을 보여준 노래로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장태희 노래 '무슨 사랑'



미스트롯2 본선 2차 영지 장태희 노래 심사평


진성 마스터는 영지와 장태희 참가자의 노래를 듣고 교과서적인 트롯 노래를 불러주었다고 하였으며, 영지 참가자에게는 본인 노래처럼 노래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잘 살렸다고 평가해 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마스터 장윤정은 영지와 장태희 노래를 듣고 영지 참가자의 힘을 빼고 불러주니 정말 영지다운 무대 였다고 하였으며, 단지 2절에 가서는 떨림이 너무 굵게 들어갔다고 했으며, 창법이 올드하거나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다고 말해주었습니다. 장태희 참가자에게는 묘한 매력이 있다고 느낌을 말해 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본선2차 영지 vs 장태희 노래 득표수


이번 미스트롯2 영지 vs 장태희 노래 대결에서 하트 득표수는 영지 7표, 장태희 4표를 받았 최종 영지 참가자가 승리하여 본선 3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