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양지은 허찬미 본선 2차 노래 '빙빙빙',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6회]

미스트롯2 양지은 허찬미 본선 2차 노래 '빙빙빙',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6회]



미스트롯2 본선 2차 6회 방송에서 양지은 vs 허찬미 1대1 데스매치 대결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주에 살고 있는 양지은 참가자와 여러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여한 의지의 트롯걸 허참미 대결이였습니다.




이번 미스트롯2 데스매치 대결에서 양지은 노래 '빙빙빙' vs 허찬미 노래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로 본선 2차 대결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미스트롯2에서 양지은과 허찬미는 서로 강력란 승리 의지를 갖고 서로에게 한마디씩 하였는데요. 양지은은 허찬미에게 다시 아이돌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고, 허찬미는 더 차가워지기 전에 제주도로 돌아가주세요라고 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보여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양지은 노래 '빙빙빙'


양지은 노래 '빙빙빙' 선곡을 해주었는데, 미스트롯2 마스터 심사하는 김용임 앞에서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이번 미스트롯2 본선 2차에서 양지은 참가자는 마스터 김용임 앞에서 불러주었는데, 김용임 마스터는 자신의 노래를 흉내 내지 않고 양지은 자신의 스타일로 청량감 있게 불러주어서 정말 좋았다고 하였습니다.



미스트롯2 양지은 노래 빙빙빙



미스트롯2 허찬미 노래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


미스트롯2 허찬미 노래 전영록 원곡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를 선곡하였고, 검은정장 4인조와 함께 아이돌 답게 댄스와 함께 트롯을 시작하였습니다.



역시 허찬미는 아이돌 출신 답게 댄스가 있는 노래를 선곡하였고 활기찬 무대를 선보여 참가자와 마스터들에게 트롯의 혁명을 이르켰다고 찬성하여 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허찬미 노래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



미스트롯2 양지은 vs 허찬미 노래 심사평


미스트롯2 양지은 노래 '빙빙빙'은 김용임 마스터 원으로 양지은 참가자 본인만의 색깔로 빙빙빙 노래를 불러주어 원곡 그늘에서 벗어나 양지은 색 옷을 입었다는것이 맘에 들었다고 하였습니다.




조영수 마스터는 양지은씨의 목소리 성량이 너무너무 좋았고, 정통 트롯의 노래인데 꺾기를 거의 하지 않고 기교없이 트롯을 깨끗하게 불러주었다며 전수성찬이 부럽지 않은 정통 트롯의 한상이라며 극찬을 해주었습니다.



허찬미 노래는 들은 조영수 마스터는 1절이 지나가고 2절에는 뭔가 강력한 부분이 기대했었는데 2절에서도 음정만 올리고 조금 밋밋한게 2절을 마무리했다며 아쉬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본선 2차 양지은 vs 허찬미 노래 결과


이번 미스트롯2 양지은 vs 허찬미 데스매치 대결은 순수함과 노련함이 만난 대결이라고 표현해주었는데 100%의 청량감 있는 보이스와 화려한 퍼포먼스 잭슨 트롯으로 누가다 마스터 마음을 사로잡았는지 궁금하게 했습니다.




양지은 vs 허찬미의 노래 대결에서 미스트롯2 마스터 하트 득표수는 양지은 7표, 허찬미 4표로 청량감의 보이스를 보여준 양지은 참가자사 승리하여 본선 3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