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 올스타전 김동현 안세권 이충주 조형균 에델 라인클랑 시즌2

팬텀싱어 올스타전 김동현 안세권 이충주 조형균 에델 라인클랑 시즌2



1월 26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팬텀싱어 올스타전에 시즌2 결승전에서 3위를 한 에델 라인클랑 팀이 출연합니다.




팬텀싱어 올스타전 에델 라인클랑은 이충주와 조형균은 뮤지컬 배우이며, 안세권과 김동현은 성악가 라고 하네요.





팬텀싱어 올스타전 에델 라인클랑 멤버


에델 라인클랑 김동현

당시 시즌2의 팬텀싱어 대회에서 김동현은 독일 유학하여 석사과정으로 공부를 하고 있었는데 팬텀싱어 시즌2에 참가하기 위하여 휴학까지 하고 합류하였다고 하네요. 에델 라인클랑에서는 베이스 바리톤을 맡았습니다.





에델 라인클랑 안세권

안세권은 학생시절 태권도 선수로 활동하기도 하였는데, 우연히 다리를 다쳐서 운동울 할 수 없게 되었고, 고 3학년 음악선생님의 권유로 성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에델 라인클랑에서는 테너를 맡았습니다.




에델 라인클랑 이충주

이충주는 1985년생으로 경희대 성악과를 졸업하였고, 동국대 연극예술과 석사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이충주는 다양한 뮤지컬 작품할동을 하였고,  마성의 섹시 보이스라고 하기도 하였으며, 에델 라인클랑에서는 바리톤을 맡았습니다.






에델 라인클랑 조형균

조형균은 1984년생으로 경민대에서 뮤지컬을 공부하였고, 2007년 뮤지컬 찰리 브라운으로 데뷔하여, 제4회 한국뮤지컬 어워즈에서 뮤지컬 시라노에서 시라노 역으로 남자 주연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조형균은 마이클리와 더블 캐스팅 될 만큼 뛰어난 실력을 갖춘 뮤지컬 실력을 갖고 있다고 하네요. 에델 라인클랑에서는 하이 바리톤을 맡았습니다.






에델 라인클랑은 김동현, 안세권, 이충주, 조형균의 4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에델 리인클린의 뜻은 고귀하게 빛나는 완벽한 소리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