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오유진 이송연 노래 사랑의 밧줄 트둥이 4라운드 점수 준결승 진출자?[8회]

트롯전국체전 오유진 이송연 노래 사랑의 밧줄 '트둥이' 4라운드 점수 준결승 진출자?[8회]



트롯전국체전 4라운드 듀엣미션 오유진 이송연 트롯신동으로 트둥이팀은 트로트를 좋아하는 트둥이라고 소개를 하며 등장하였습니다.




이전 오유진와 이송연 어린이는 트롯전국체전 듀엣미션을 준비하면서 경상도와 충청도에서 출신으로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밥도 같이 먹고 지하철가 함께 이용하면서 더욱더 가까운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초등하교 6학년 이송연과 5학년인 오유진은 트롯전국체전에 참여하여 지역에서 유명하게 되었다고 하며 특히 이송연 어린이는 친구들과 부모님을 감동시켰으며, 학교조회 시간에 교장선생니이 자신을 언급해주시기도 하였다고 일상을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이번 트롯전국체전 4라운드 듀엣미션에서 오유진 이송연의 트둥이팀이 불러줄 노래는 김용임 원곡 '사랑의 밧줄'을 선곡하였습니다.



오유진 이송연 참가자는 트롯 신동답게 성인과 대결해도 절대 손색이 없는 보이스로 사랑의 밧줄 노래를 듀엣으로 부르면서 퍼포먼스도 멋지게 해주었습니다.



트롯 전국체전 듀엣미션 트둥이의 노래 '사랑의 밧줄'은 어린이 답게 귀엽고 깜찍한 무용과 트롯의 꺾기까지 능숙한 트로트를 보여주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4라운드 듀엣미션 오유진 이송연 점수


초등학교 학생인 오유진 이송연은 심사위원들의 뜨거운 관심과 감동을 보여주었으며, 감독, 코치진의 평가 점수는 1,473점을 받았으나 3위안의 순위권에 들지 못하였습니다.




이렇게 되면 오유진과 이송연 둘중 한명은 탈락하게 되는데, 과연 심사위원들은 누구에게 점수를 더주었을까요.



트롯전국체전 4라운드 듀엣미션에서 순위권에 들지 못한 이송연 오유진중 준결승에 진출하게된 점수는 오유진 12표 이송연 6표를 받으면서 최종 오유진 선수가 승리하게 되었습니다. 경상팀 오유진은 준결승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듀엣미션 오유진 이송연 노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