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박예슬 이시현 노래 잡초 금방울 자매 4라운드 점수 준결승 진출자?[8회]

트롯전국체전 박예슬 이시현 노래 잡초 '금방울 자매' 4라운드 점수 준결승 진출자?[8회]


트롯전국체전 4라운드 듀엣미션 7번째 참가자로 박예슬과 이시현은 1위를 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갖고 '금방울 자매'팀으로 등장하였습니다.




트롯전국체전 듀엣미션 금방울 자매팀은 글로벌팀의 심금을 우리는 허스키 보이스를 소유한 이시현과 재즈 트로트로 존재감 내비친 박예슬이 '금방울 자매'로 뭉쳤습니다.



트롯전국체전 4라운드 듀엣미션 '금방울 자매'팀 박예슬 이시현의 노래 선곡은 나훈아의 대표곡인 '잡초'를 선택하였습니다.




박예슬 이시현 노래 '잡초'는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우뚝선 사랑을 잡초에 비유해서 만든 노래라고 합니다.



트롯전국체전 4라운드 노래가 잡초가 시작부터 흘러나오는 구슬픈 소리가 울려퍼지는 이시현의 '카주' 연주를 하고 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4라운드 '금방울 자매'인 이시현 & 박예슬의 무대는 엄청남 보이스를 보여주었는데요.




설운도 감독은 조금은 아쉬운 건 조금 더 트로트 창법을 연구했으면 좋겠다고 하였습니다. 트롯전국체전은 트로트 노래 대결을 하는 프로그램을 강조하여 주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4라운드 듀엣미션 노래 잡초를 불러박예슬 이시현의 심사위원들의 최종 점수는 1,452점으로 3등 순위에 들지 못하였습니다.


박예슬과 이시현 중 한명은 심사원들의 최종 선택으로 준결승전에 진출하게 되고, 다른 한명은 탈락하게 됩니다.



박예슬 이시현 노래 잡초





트롯전국체전 4라운드까지 온라온 글로벌 이시현과 강원 박예슬의 최종 심사위원들의 선택은 박예슬 11표, 이시현 7표를 받아 강원팀 박예슬 참가자가 준결승전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글로벌팀 이시현 참가자는 이쉽게도 4라운드까지 열심히 하여주었지만 4라운드에서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