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미래 트롯전국체전 준결승 노래 '오빠는 풍각쟁이' 자유곡 1차 점수 결과[9회]

트롯전국체전 신미래 준결승 노래 '오빠는 풍각쟁이' 자유곡 1차 점수 결과[9회]



KBS 트롯 전국체전 방송 9회에 준결승 1차 시기 자유곡 대결에서 독보적인 음색의 목소리 소유자 신미래 참가자가 준결승 자유곡 무대에 올라왔습니다.




이번 트롯전국체전 준결승 진출하여 자유곡을 선정하는데에 있어서 신미래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인 박향림 원곡 '오빠는 풍각쟁이'를 선곡하였습니다.



이번 준결승 1차 시기 자유곡을 선택한 신미래 노래 '오빠는 풍각쟁이'를 선곡한 것에 대해 전문가 판정단은 역시 선곡의 장인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신미래 목소리와 잘 어울리는 노래라고 하였습니다.



신미래 트롯전국체전 준결승 노래 '오빠는 풍각쟁이'


역시 트롯전국체전 준결승 신미래 참가자의 노래 '오빠는 풍각쟁이'의 선곡은 자신의 목소리에 정말 잘어울린 노래였으며, 또한 귀여운 꽁트와 노래와 어울리는 춤 또한 판정단에게 좋은 결과를 줄것 같네요.



신미래 준결승 노래 '오빠는 풍각쟁이'




트롯전국체전 준결승 전문가 판정단은 신미래 노래 '오빠는 풍각쟁이' 무대를 보고 한미디씩 했는데요, 역시 신미래는 아주 독보적인 존재야, 목소리 진짜~~, 전문가 판정단 설운도는 옛날에 좋은 노래들이 세월이 가면서 잊혀지고 있다면서 이런 옛 노래들이 타고난 목소리로 세상 밖으로 꺼내준 신미래 참가자가 자랑스럽다는 이야기를 해주었네요.




신미래 트롯전국체전 준결승 1차 자유곡에 대한 전문가 판정단 신미래 노래 점수는 1,996점으로 지금까지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과연 시청자 판정단 점수는 어떻게 나올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