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우 결혼, 항공사 승무원 신부 나이 뮤지컬 배우 복명가왕 출연

김진우 결혼, 항공사 승무원 신부, 나이 뮤지컬배우, 복명가왕 출연

9월 8일 배우 김진우와 항공사 승무원 신부가 결혼식을 올려 관심이 높습니다. 배우 김진우 신부는 3살 연하인 32세로 현재 승무원으로 지인의 소개로 만나 작년 봄부터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 이번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진우는 1983년생으로 나이 35세로, 키는 183cm이고, 2006년 연극 “아담과 이브, 나의 범죄학”으로 데뷔하여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진우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연극 등을 다양한 장르에서 연기부터 노래까지 만능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드럽고 훈훈한 외모에 안정된 연기력 까지 갖춘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진우는 처음에는 가수를 데뷔하기 위하여 준비하였으나 가수를 하지 못하였으나 그리스, 캣츠, 올슉업 등 유명한 뮤지컬에 출연하며 이름 더욱 알려지게 되었고, 안방 TV에는 2010년 “로드 넘버원”을으로 본격 활동하였습니다. 이후 tvN 인현왕후의 남자,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 다시 만난 세계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최근에는 지난 4월에 종영된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솔이 아빠”로 출연하였습니다. 또한 복명가왕에 출연하여 수준급 가수 이상의 노래를 선사하였습니다.







영화에는 비상, 한번도 안해본 여자, 쇠파리 등을 출연하였고, 비상, 한번도 안해본 여자 등 출연 작품의 OST 노래를 직접 부르기도 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