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777, 래퍼 나플라 키드밀리 누가 우승할까

쇼미더머니 777, 래퍼 나플라, 래퍼 키드밀리 누가 우승할까

9월 7일 Mnet “쇼미더머니777” 7번째 시즌에서 140인의 래퍼가 참하여 자신의 랩신력을 보여 주었는데, 그중 절반 이상이 탈락하는 치열한 래퍼 평가전에 있었습니다. 래퍼 참가자들이 60초 동안 자신이 준비한 랩 발산하고 평가 받는 “래퍼 평가전”으로서 프로듀서 전원이 “FAIL” 버튼을 누르면 탈락하고 “PASS"를 누르면 합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집니다.



랩 참가자중 강력한 우수 후보인 래퍼 나플라(나이 26세)가 “쇼미더머니 777”에 참가하여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프로듀서들은 “나플라”가 래퍼 평가전에 모습을 나타내자 관심을 보였습니다. 기리보이는 “나플라를 진짜 좋아한다”고 말하고, 딥플로우는 “나플라는 쇼미더머니 최고의 래퍼”라고 칭찬할 정도로 우수 후보로 꼽을 수 있는 것 같해요.





래퍼 나플라에게 "쇼미더머니 777"에 지원한 동기 대해 질문했더니 저는 “돈 벌려고 나왔다”고 말하였고, 그러면서 우승 후보는 저랑, “키드밀리”인 것 같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나플라는 자신이 준비해온 랩을 자신감 넘친 랩을 하여 프로듀서 전원에게 “PASS”를 받았습니다.


더콰이엇은 나플라에게 고마워 해야 할 것 같다라고 하면서 쇼미더머니 7번째 시즌 동안 이 정도의 랩을 보여준 래퍼가 거의 없었다고 하였습니다. 처음으로 전 국민에게 TV로 정말 높은 수준의 랩을 듣게 되는 순간인 거 같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