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홍진영 썸 결혼 나이 어머니 인스타그램 미운우리새끼 시청율

김종국 홍진영 썸 나이 어머니 인스타그램 미운우리새끼 시청율

9월 16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과 홍진영이 함께 요리를 만드는 모습이 방송됩니다. 이렇게 자주 함께 촬영하면 썸에서 나중에 "김종국 홍진영 결혼"으로 발전하면 좋을것 같해요.





지난주에 방송된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종국(나이 42세)과 홍진영(나이 33세)이 동생들 함께 수영장이 있는 펜션에 김종국의 멋진 운동 근육 몸매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는데, 더욱 놀라게 한 사건은 홍진영이 주변 행사에 왔다가 김종국을 만나러 펜션에 들려 김종국을 깜짝 놀라게 한 주인공 홍진영의 등장으로 더욱 놀라는 모습이였습니다.





이날은 김종국은 홍진영에게 다정하게 수영을 가르쳐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수영을 못하는 홍진영이 김종국의 어깨에 매달려 수영을 하는 물장구 치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률은 20.7%의 최고 시청률을 보였습니다.




홍진영은 1985년생으로 나이 33세로, 키는 167cm이고,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김종국은 1976년생으로 나이 42세이며, 178cm이고, 단국대학교대 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을 공부하였고, 1995년 터보 1집 앨범 “280 Km h Speed”로 데뷔하였고, 소속사 마루기획 소속으로 활동하고 았습니다. 2018년 2월 25일부터는 미운 우리 새끼의 멤버로써 참여하며 어머니인 조혜선 여사함께 출연하고 많은 인기를 몰고 오고 있습니다.






이번주에는 김종국 홍진영은 친구들과 함께 여행에서 멋진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며 김종국 홍진연은 함께 요리를 준비하면서도 함께 노래를 불러 환상의 화음을 보여줍니다. 판타스틱 듀오를 연상하게하는 이들 두 사람의 호흡에 친구들은 큰게 호응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김종국과 홍진영의 모습을 보는 김종국 어머니는 감격을 금치 못하였으며, 김종국 엄마는 손수건으로 입을 가리면서도 즐거운 기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며 미운우리새끼 출연진 모두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또한 홍진영은 김종국 어머니와 영상통화 하여 "어머님, 갈수록 젊어지세요"라고 하며 애교 스럽게 안부 인사를 남기자 출연진 어머님들은 "두 사람이 너무 잘 어울린다"고 한마디씩 칭찬을 하셨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