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신은정 아내 나이 결혼 태왕사신기 열애 사실

박성웅 신은정 아내 나이 결혼 태왕사신기 열애 사실

9월 17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여심스틸러 배우 박성웅이 출연하여 지금의 아내인 배우 신은정과 함께 출연한 태황사신기를 회상하였습니다.




배우 박성웅은 1973년생으로 나이 45세이며, 키는 187cm의 큰기를 갖고 있고,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과 졸업하였고, 1997년 영화 "넘버 3"로 데뷔하여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성웅 아내 신은정 1974년생 나이 44세로 키는 163cm로,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하였고, 1992년 연극배우 첫 시작하였으며, 5년후인 1997년 SBS 7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하였으며, 현재는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방성웅은 10년이나 무명의 길을 걸었지만 액션배우 등으로 연기 생활을 이어나가면서, 배우의 길을 포기하지 않은 덕에 "태왕사신기의 주무치"로 브라운관을 화려하게 장식하여 많은 사람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신세계로 스크린의 대박을 얻었고 tvN 드라마 우와한 녀의 공정한으로 연달아 인기몰이를 이여가서 2013년엔 Mnet 20s' choice에서 여자 무비스타상을 시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박성웅은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아내 신은정과 뽀뽀 신을 찍을 당시를 회상하면서 그때 신은정과 이미 연인으로서 박성웅은 평소보다 농도 낮은 뽀뽀 신에 완벽히 연기를 할 수밖에 없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박성웅은 태왕사신기에서 신은정과 함께 호흡하며 연애를 했고 결혼까지 골인 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