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선정 이상원 결혼 나이차이 미스춘향, 이영하 선우은숙 아들 근황 인스타그램

최선정 이상원 결혼, 나이차이, 미스춘향, 이영하 선우은숙 아들 근황, 인스타그램

배우겸 CEO 이상원(나이 36세)과 모델 최선정(나이 24세)이 9월 15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상원은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의 장남으로 이날 결혼식에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아들 결혼식의 혼주로서 결혼식에 참석했다고 합니다. 지난 2007년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이혼하여 각자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미스 춘향 출신 모델 최선정은 결혼식날 인스타그램에 "저 먼저 가요. 축하해주신 모든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신혼여행 다녀와서 차근차근 감사 인사드릴게요. 행복한 신부 만들어줘서 고마워 오빠. 사랑해"라고 인사하였으며 남편 이상원에 대한 애정을 함께 드러냈습니다.






이상원 신부인 최선정은 1993년생으로 나이 25세이며 키는 167cm로 전남대 음악학과를 졸업하였고, 2015년 전국 춘향선발대회에서 "숙"으로 선발된 미모의 재원으로 춘향선발대회 당시 걸그룹 SES 출신 여배우 유진을 닮았다고 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최선정은 모델 활동을 하고 있었으며 2017년도 웹드라마 흔들린 사이다에 출연해 연기자로 데뷔하였고 소속사 우리액터스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상원은 1982년생으로 나이 36세로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의 장남으로 태어났으며,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고, 2005년 아버지 이영하와 함께 KBS1 드라마 별난여자 별난남자에 출연하며 연기에 첫 데뷔하였고, 2006년 KBS2 무기여 잘 있어라, 2008년 MBC 크크섬의 비밀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배우 이영하와 함께 해피투게더 프렌즈, 찾아라! 맛있는 TV, 몰래카메라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아버지인 이영하와 함께 출연해 다정한 모습을 보였던 연예인 가족 2세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었습니다. 2006년 이후 연예계를 떠난 현재는 요식업 CEO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상원과 최선정은 결혼식을 마치고 스페인으로 신혼여행을 떠났으며, 최선정은 SNS를 통해 공항 인증샷과 신혼 여행지에서의 사진을 공개하며 결혼에 대한 근황을 전해주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