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아티스트상 정해인 나이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더 서울어워즈 수상

한류아티스트상 정해인 나이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더 서울어워즈 수상

제2회 더 서울어워즈의 한류아티스트상의 주인공은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출연한 배우 "정해인"이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정해인은 한류아티스트상의 수상소감으로 "제가 가진 것보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항상 감사함과 겸손함을 마음 속에 새기겠고 하였습니다. 작품을 하면서 행복할 수 있다는 생각을 확고하게 만들어주신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배우분들, 예진 선배님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으며, 함께 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앞으로도 묵묵히 차분히 나아가겠습니다. 귀한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수상 소감을 말하였습니다.






정해인은 1988년생으로 나이 30세이며, 신체 178cm이고, 나주 정씨로 다산 정약용의 직계 6대손 평택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하였으며 2013년 뮤직비디오 "AOA 블랙 - MOYA"로 데뷔하였습니다.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의 소속으로 활동하고 았습니다.






배우 정해인은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여주인공 지은탁의 첫사랑인 최태희 역으로 잠깐 특별출연한 도깨비를 통해 인터넷과 SNS 등에서 화제가 되어 "태희 오빠"라는 수식어가 따라 다닐정도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정해인은 2016  그래-그런거야, 불야성, 도깨비, 2017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슬기로운 감빵생활, 2018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출연하면서 인기가 높아지기 시작하여 한류아티스트상을 수상하게 되었는데 한류의 인기스타로서 수상을 축하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