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노광식 정연주 등장인물 최창 오보미 몇부작

포레스트 노광식 정연주 등장인물 최창 오보미 몇부작

 

1월 29일 첫 방송을 시작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포레스트는 심장 빼곤 다 가진 남자와 심장 빼곤 다 잃은 여자가 신비로운 숲에서 만나 자신과 숲의 비밀을 파헤친다는 산골 동거 로맨스 드라마라고 합니다.

 

 

주요 등장인물로 배우 박해진은 개인 자산 1조를 꿈꾸는 '비현실적 로망남'인 강산혁 역 맡았으며, 배우 조보아는 정의구현을 실천하는 '에이스 외과의사' 정영재 역으로 출연합니다.

 

 

 

배우 노광식은 최창 역으로 강원도 일대에서 알아주는 목상 아버지 덕분에 돈 걱정 없이 자라 초긍정 마인드를 갖고 있는 사나이 역으로 등장합니다.

 

 

미령임업을 물려받으라는 아버지의 반대를 무릅쓰고 어린 시절부터 최고 영웅이라 생각했던 항공 구조대원의 꿈을 이루면서 모든 것을 다 갖춘 퍼펙트 사나이가 되는데, 미령 숲의 커다란 비밀이 밝혀지면서 인생 최대의 어려움을 만나 해쳐가가게 된다고 합니다.

 

 

배우 정연주는 오보미 역으로 도덕 교과서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사소한 것 하나라도 반드시 원칙대로 처리하는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 인물입니다.

 

 

 

도벌꾼들을 추적하는 산림경찰이 되기 위해 미령군청 산림계를 지원하여 일하고 있는데, 미령 숲에서 미령임업을 파헤치다가 심장이 멈출것 같은 로맨스와 거대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고 하네요.

 

 

 

드라마 '포레스트'는 겉으로는 완벽하지만, 각각의 상처를 가지고 있는 두 남녀가 숲에서 생활하면서 마음을 치유하며,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새로운 길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포레스트'는 1월 29일 밤 10시에 첫 방송을 시작하여 총 32부작으로 방송 된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