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에나 김혜수 주지훈 정금자 윤희재 등장인물관계도

하이에나 김혜수 주지훈 정금자 윤희재 등장인물관계도

 

2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는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로 승리를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변호사 정금자(김혜수)와 엘리트 길만 걸어온 변호사 윤희재(주지훈)의 치열한 대결을 예고하며 드라마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에나 등장인물 관계도 정금자 윤희재

 

배우 김혜수는 충 법률사무소 변호사인 정금자 역으로 출연합니다. 극에서 배우 김혜수는 법과 불법, 정의와 불의, 도덕과 부정의 경계에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승리하여 돈을 버는 하이에나 변호사 정금자 역을 맡았습니다.

 

 

정금자(김혜수)는 아무 것도 상태의 그녀에게 유일한 무기는 자신의 똑똑한 머리와 냉철해지는 심장이라고 합니다. 정금자의 유일한 희망은 사법고시에 합격하여 변호사가 되는 것으로 돈 많은 고객를 잡는 것이 그게 그녀의 생존전략이라고 하는 인물입니다.

 

 

 

정금자(김혜수) 변호사는 내가 얻고자 하는 것만 쟁취하고 남들의 시선, 남들의 가치, 남들의 사고는 가볍게 무시한다는 인물로 존재하는 모든 법을 이용하고 그리고 존재하지 않는 법 뒤에 방법도 이용해서 당신의 법조 대리인이 되어 불가능해도 이기게 해드린다는 변호사 점금자(김혜수) 라고 합니다.

 

 

배우 주지훈은 법무법인 송&김 파트너 변호사에서 최연소 파트너 변호사인 윤희재로 출연합니다.
극에서 윤희재(주지훈)은 울대 법대 수석 입학, 재학 중 사시 합격 및 연수원 수석 졸업한 일명 법조계 금수저 출신으로 할아버지는 전 대법원장, 아버지는 현직 부장판사이고 형 또한 현직 판사인 가족을 갖고 있는 인물입니다.

 

 

국내 최고 법 권력을 지닌 송&김의 후광을 업고, 자본 권력의 편에서 높은 승률을 자랑하는, 송&김의 에이스 변호사 휸희재(주지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윤희재(주지훈) 변호사는 돈이 목표가 아닌 법률가로서 최고가 되는 명예 얻고, 세상 누구나 자신을 존경하며 자신을 우러러보게 만드는 권력가 되는것이 윤희재 변호사의 최종 목표인 인물이라고 합니다.

 

 

송&김 대표 변호사인 송필중 변호사에는 배우 이경영이 출연합니다. 극에서 송필중은 송&김을 실질적으로 만들고 이끈 대표이자 법조계의 유명 권력자라고 할 수 있는 인물입니다. 판사나 검사도 현직에서 물러나면 송&김의 고문으로 대료오는 파워가 있는 인물입니다.

 

 

송필중 변호사는 김병훈 변호사의 첫째 딸인 김민정과 결혼하면서 상류사회에 입성했고 이슘 하회장의 비호 아래 송&김의 대표 변호사가 된 인물입니다. 법을 움직일 수 있는 법률가, 변호사가 그 어떤 권력보다 위에 있다고 믿고 있는 변호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송&김 대표 변호사로 출연하는 배우 김호정은 김민주 변호사로 출연합니다. 김민주는 WTO 국제사무소에서의 해외생활을 마치고 송&김에 컴백하게 됩니다.

 

 

김민주(김호정)는 송&김의 전신, '김병훈 법률사무소'를 세웠던 김병훈 변호사의 둘째 딸이자로서 돌아가신 아버지가 회사를 자신이 아닌 형부 송필중에게 넘겨준 것이 못마땅하게 생각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그외 출연자로 송&김 법무법인에 송영규, 전석호, 현봉식, 박세진, 정지환, 정동근 정금자의 주변인물로 오경화 홍기준과 황보라, 이기찬, 조동인, 박보인, 이황의, 김영재 배우가 출연하여 드라마를 흥미롭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드라마 하이에나는 '스토브리그 드라마' 후속으로 오는 21일 밤 10시 첫 방송을 시작하는데 시청자로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