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바이, 마마 김태희 이규형 서우진 고스트 마마 환생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김태희 이규형 서우진 고스트 마마 환생

 

2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 고스트 엄마 차유리 역에 배우 김태희가 출연하면서 관심이 높다고 하네요.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는 불의의 사고로 가족의 곁을 사망하게된 엄마 차유리(김태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하는 남편 조강화(이규형)와 딸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맘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고스트 마마 차유리(김태희)는 5년 차 귀신답지 않게 늘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이승을 다니고 있으며, 언제나 딸 조서우(서우진)를 지켜보던 차유리는 집에서 이중옥과 마주하면서 비밀의 사건이 무엇인지 궁금하게 만들어 진다고 하네요.

 

 

 

 

 

 '고스트 엄마' 차유리 딸아이를 한 번 안아보지 못한 아픔에 이승을 떠나지 못하고 49일 동안 받아야 할 환생 재판을 저승이 아닌 이승에서 받게 된다고 하는데요. 고스트 마마 차유리는 그저 딸 곁에 있고 싶었는데, 갑자기 고스트에서 인간이 되면서 저승과 이승이 모두 발칵 뒤집히게 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죽은줄 알았던 엄마 차유리(김태희)가 인간으로 이승에 나타나면서 남편 조강화(이규형), 딸 조서우(서우진), 빈 엄마자리를 채운 가족 오민정(고보결)에게 예상하지 못한 일들이 일어나게 된다고 합니다.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의 기적 같은 놀라운 일이 어떻게 펼처지는지 2월 22일 밤 9시  tvN 하이바이 마마 드라마 본방으 사수 해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