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 쌀떡볶이 가야금 청학동 아버지 김봉곤 알까기 게임 우승자 [내 딸 하자 1회 탐구 영역]

김다현 쌀떡볶이 가야금 청학동 아버지 김봉곤 알까기 게임 우승자 [내딸하자 1회 탐구 영역]

 

4월 2일 첫 방송 내 딸 하자에 모인 미스트롯2 탑 10 트롯오디션 스타는 내 딸 하자 창단식에서 식사게임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한가지씩 선택해왔는데, 내 딸 탐구로 문제를 맞춘 팀이 이 음식을 가져가는 게임을 진행 했습니다.

 

 

내 딸 하자 내딸 탐구영역 쌀떡볶이 메뉴의 주인공은 바로 김다현 트롯 신동 어린이가 좋아하는 음식이 선택이 되었는데요.

 

 

이렇게 쌀떡볶이 메뉴를 걸로 다현 탐구 영역에 들어갔는데요. 이번 문제는 청학동 김다현 어린이의 집에서 김다현과 아버지 김봉곤의 다정한 이야기가 공개되었습니다.

 

 

내 딸 하자 청학동 김다현 어린이 집의 휴일에 김다현은 아침에 일어나서 가야금와 피아노를 연주연습하는 모습이 보여졌고, 그리고 등장한 김봉곤 다현 아버지는 문안 인사로 가야금 한곡조 올려드렸답니다.

 

 

그리고는 김다현과 아버지 김봉곤은 배고파하는 거위와 닭에게 밥도주고 치열한 긴장감이 맴도는 알까기 게임에 돌입하였답니다.

 

 

평소에 김다현 어린이와 아버지 김봉곤이 자주 해본듯한 알까기 게임으로 능숙하게 준비를 하였는데요. 

 

 

가위 바위 보와 함께 선공을 잡은 김다현 어린이는 흑돌로 아버지 흰돌을 밖으로 내보내고 좋아했는데요. 이여 아버지도 신중하게 흰돌로 흑돌을 향해여 발사하였습니다.

 

 

이렇게 주거니 받거니 하는 사이에 내 딸 하자 다현 탐구영역 문제가 제출되었는데, 탐구영역문제는 이 '알까기' 게임에서 누가 승리를 할는지 맞추는 팀이 쌀떡볶이를 획득하게 된답니다.

 

 

과연 내 딸 하자 다연 탐구 영역에서 김다현 VS 아버지 김봉곤 알까기 승자를 알아보기 있데요. 마지막 승부에 도달하면서 9대2로 김다현 어린이의 승리가 눈앞에 있는데요.

 

 

내 딸 하자 다현 탐구 영역 알까기 승자는 바로 김다현 어린이가 승리를 하였답니다. 이렇게 해서 어머나팀이 정답을 맞춰서 쌀떡볶이 음식을 획득하게 되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