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커플링 드림 쥬얼리 제주 금은방 귀금속 구입 후기

연애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커플링 드림 쥬얼리 제주 금은방 귀금속 구입 후기

요즘 연애의 맛에서 소개팅남,녀의 데이트 하는 방송이 넘 잼있고 인기가 높은데요. 방송에서 서로에게 커플링을 선물하는 모습 넘 부러웠답니다. 우리 가족은 그동안 커플링 없이 지냈는데 연애의 맛 방송에서 처럼 커플링 맞추기 위하여 소개로 제주 시내에 있는 드림 쥬얼리 금은방를 방문하였습니다.



제주 금은방 드림 쥬얼리 매장 입구부터 깔끔하고 넓은 공간에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진열된 커플링, 금반지, 팔지가 진열 되어 있고,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인사하면서 우리를 맞이하여 주었고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셨습니다.



매장에 진열된 체인 목걸리, 순금 팔찌, 금반지, 커플링 등을 직접 착용해보고 가격도 물어 보았는데 그리 비싸지는 않았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드림 쥬얼리 귀금속은 14K, 18K, 24k가 요즘에는 14k를 주로 구입하는데 24K도 구입하는 고객도 많다고 합니다.



제주 드림 쥬얼리에서 연애의 맛에서 처럼 가격도 정당하고 디자인도 맘에 드는 커플링을 추천 받아서 예쁜고 맘에드는 커플링으로 주문했어요.




제주를 여행도 하고, 맛있는 제주 음식을 먹고 하지만 드림 쥬얼리 제주 금은방에도 한번 들러 연애의 맛 방송처럴 서로에게 커플링, 기념 반지, 목걸이 또는 팔지 등의 선물을 해보는 것도 추천하고 싶군요.



오늘은 제주 시내 구경하고 제주 금은방 귀금속 드림 쥬얼리에서 기념 커플링도 맞추고 연애의 맛을 느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연애의 맛 #커플링 #드림 쥬얼리 #제주 금은방 #귀금속 #금반지 #돌반지 #목걸이 구입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