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배정남 변요한 나이 키 종교

미우새 배정남 변요한 나이 키 종교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배정남, 변요한은 지난주 출연하여 샤브샤브로 저녁시를 함께 하면서 서로 친한 사이를 확인하면서 '브로맨스 케미'의 진솔한 대화가 방송되었습니다.



변요한 1986년생으로 나이 33세이고, 키는 170cm,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2011년 단편영화 '토요근무'로 데뷔하여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변요한은 아버지 반대로 군복무를 마치고 늦게 연기를 시작하였고, 독립영화와 단편영화에 출연하면서 기본기와 연기력을 다졌으며 독립영화를 30개 이상 촬영하였습니다. 드라마 '미생'에서 한석율 역으로 출연하면서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의 캐릭터를 완벽히 연기하면서 베우로서 호평을 받으며 대중들에게 변요한의 이름이 알려지기게 되었습니다.





배정남 1983년생으로 나이 36세이며 키는 177cm로 작은 키는 아닌데 패션 모델 기준으로는 조금 작은 키지만 탄탄한 몸매와 비율로 자신의 키를 극복하고 2000년대 일어난 몸짱 신드롬를 주도한 모델이였습니다.



지난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배정남 집에 방문한 변요한은 무명시절의 아픈 추억을 솔직하게 나눴습니다. 변요한은 과거 무명 시절 1년에 30편씩 독립영화를 찍었다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고 하여 미우새 MC와 어머니를 놀라게 하였으며, 배정남 역시 모델로서 작은 키 때문에 겪은 설움을 말해 서로 힘들었던 시절을 회상하였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변요한은 드라마 '미생'의 오디션 비하인드 이야기와 배정남에게는 아버지 같은 존재 배우 이성민에게 감동을 받은 일화를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