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이 된 남자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하선, 이규(김상경), 달래(신수연), 갑수(윤경호)

하선 왕이 된 남자 인물관계도 이규(김상경), 달래(신수연), 갑수(윤경호), 장무영(윤종석)

요즘 월화드라마로 높은 시청률과 사극으로 잼이게 보고 있는 왕이 된 남자 등장인물중 하선의 주변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정리 해보고자 합니다.



하선은 광대이면서 매우 큰 장점으로 임금 이헌의 얼굴이 꼭 닮은 쌍둥이로 임금 이헌의 희생양으로 만들어서 이헌 대신 고통과 죄를 대신 짊어지고 죽게 하려고 도승지 이규가 만들어 가짜임금 역을 하게 만들어 지면서 드라마가 잼있게 전개 되는 이야기 입니다.



왕이 된 남자 인물관계도 하선의 주변인물

달래(신수연) : 광대로서 하선의 누이 즉 여동생입니다.



갑수(윤경호) : 광대이면서 하선과 달래의 아재 입니다.



이헌(여진구) : 임금으로서 자신의 고통과 역경을 다름사람에게 넘기게 됩니다.




소운(이세영) : 아버지와 이규의 도움으로 임금 이헌의 세자비가 되어 중전이 되는 인물

왕이 된 남자 인물관계도, 왕이된남자 등장인물


이규(김상경) : 조선시대의 도승지로 잘생기고,뛰어난 재능과 학식이 있는데 스승 길삼봉과 친구들의 옥사의 영향으로 냉철한 사람으로 변하면서 궐력에 눈을 뜨게 됩니다.



조내관(장광)은 상다 어르신이고, 장무영(윤종석) 무관으로서 하선의 조력자 역할을 합니다.



'왕이 된 남자'에서 달래, 갑수, 조내관, 장무영은 하선을 도와 하선이 위기에 빠져도 도와주는 인물들이며, 하선, 이헌, 소운 등과 함께 사극을 재미 있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