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이 된 남자 인물관계도 신치수(권해효) 신이겸(최규진) 선화당(서윤아) 장영남 등장인물

왕이 된 남자 인물관계도 신치수(권해효), 신이겸(최규진), 선화당(서윤아), 장영남 등장인물

'왕이 된 남자'에서 신치수에 대한 '인물관계도'와 '신치수의 인물'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1월 7일 첫 방송을 시작하여 높은 시청률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드라마로 여진구, 이세영, 김상경이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신친수는 '왕이 된 남자'에서 좌의정으로 목표를 정하면 저절로 계략이 머리에 떠오르는 정치 천재라고 할 수 있는 정치가이며, 미천한 가문, 학통도 없고, 뒷배경 없는 서생 출신이 가문을 일으킬 방도로 대통이 될 가능성이 가장 적은 왕재로 이헌을 내세워 왕으로 만들려고 하는 인물입니다.



권해효 : 신치수 역이며 왕이 된 남자에서 좌의정으로 천재 정치가 입니다.

최규진 : 신이겸 역으로 신치수의 아들, 사간원 정언으로 출연

서윤아 : 선화당 역으로 신치수의 질녀로서 신치수 도움으로 이헌의 후궁이 됩니다

여진구 : 이헌 역으로 진짜 임금으로서 중전 소운의 지아비 입니다.

김상경 : 이규 역으로 도승지로 이헌과 함께 가짜 임금 광대 하선을 임금으로 만듭니다.

장영남 : 대비 역으로 선왕의 계비, 경인대군의 모친입니다.



또한 '왕이 된 남자'에서 진짜 임근 이헌이 가짜 임금 하선으로 바뀐것을 알아 차리게되어 광대를 찾기 위하여 신치수는 새로운 계략을 품고 광대 하선의 행방을 찾게도는 이야기가 전개 됩니다.


시청률도 높게 나오는 왕이 된 남자의 인물관계도에서 신천수의 주변 인물을 알아 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