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플 때 사랑한다 인물관계도 줄거리 류수영 박한별 지현우 신과의 약속 후속 작품

슬플 때 사랑한다 인물관계도 줄거리, 류수영, 박한별, 지현우, 신과의 약속 후속 작품

MBC주말드라마 '신과의 약속 후속'으로 새 주말특별기획으로 '슬플 때 사랑한다' 2월 23일 첫방송을 시작합니다.



슬플때 사랑한다 줄거리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게 할 수 있지만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멜로드라마로서 엇갈린 욕망 속에 피어나는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가 전개 됩니다.



슬플때 사랑한다 인물관계도


'슬플 때 사랑한다'에서 류수영은 건하그룹 후계자이자 건하건설 사장 강인욱을 연기합니다.


강인욱(류수영)은 재벌가 미혼녀들 사이에서 유명했을 만큼 겉으로 보기에 완벽한 재벌가 출신의 기업인이지만 집에서는 아내에게 과하게 집착하며 분노를 폭발시키는 인물입니다.



드라마에서 강인욱은 돈도 많고, 가진 것도 많지만, 결핍 때문에 괴물로 변해버린 심각한 캐릭터입니다.



강인욱(류수영) 상대역으로 윤마리(박한별)를 정말로 사랑하는 건지, 내가 사랑했던 과거 때문에 그녀를 사랑하는 건지, 아니면 그녀와 얽힌 과거를 사랑하는 건지, 혹은 나의 이상형이라고 덮어씌우고 그걸 사랑하는 건지 드라마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에 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하게 하고, 멜로드라마로서 긴장감과 재미가 있는 드라마로 '신과의 약속 후속'으로 주말을 즐겁게 해주리라 기대가 됩니다.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는 2월 23일(토) 밤 9시 5분 첫 방송 시작하니 가족과 함께 본방 사수해야 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