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사생활 정제원 예명 ONE 나이 아이돌 one day 앨범 의미는?

그녀의 사생활 정제원 예명 ONE 나이 아이돌 one day 앨범 의미는?

4월 10일부터 수목드라마로 tvN에서 9시 30분에 방송하는 그녀의 사생활에 가수겸 배우 정제원이 차시안 역으로 출연하는데 정제원에 대해서정리해보았습니다.



배우 정제원은 박민영의 최애 아이돌인 차시안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에서 차시안(정제원)은 아이돌 그룹 '화이트 오션'의 멤버로 나오며, 멤버중에서 외모와 노래식력이 뛰어난 아이돌로 인기가 가장 많은 멤버 역라고 하네요.





배우 정제원은 예명이 ONE로 가수이며 1994년생 나이 26세이고, 2015년 원펀치 싱글 앨범 'The Anthem'으로 가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정제원은 YG엔터테인먼트로 소속되어 제원 본인의 음악에 대한 방향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였고, 'ONE DAY'에 자신의 음악세계를 담아 발효하였습니다.



정제원 앨범 'ONE DAY'는 단어가 의미하고 있는 것처럼 낮과 밤의 생활인 '하루'를 의미하며, 제원의 모습을 앨범이라고 하네요. 앨범에 있는'그냥 그래'와 '해야해' 두 곡이 수록 되어 있습니다.





정제원은 2016년 이하이 'MY STAR'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고, 2017 tvN 드라마 화유기로 첫 브라운관에 데뷔하여 다음해인 2018년도에 문집, 하트시그널 시즌2, 나인룸에 출연하여 연기력을 쌓았습니다.



또한 정제원은 2016년에 나이키 광고에 출연하기도 하였고, 2015년에는 예능프로 쇼미더머니 4, 5에 출연하여 자신의 노래실력을 보여주었으며 짠내투어 - 싱가포르 편, 하트시그널 시즌 2, 마이 매드 뷰티 2 등에 출였하였습니다.





'그녀의 사생활' 드라마에서 차시안은 외모와 실력 모두 갖춘 모태 아이돌로서 활동을 하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또하나 화가인 엄마의 재능을 물려 받아 그림 그리는것도 재능을 갖고 있는 예능에 소질이 뛰어난 인물입니다. 이렇게 그림에 소질이 있다보니 채움 미술관에 전시된 그림에도 관심이 높은 캐릭터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