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가기 싫어 김동완 나이 인물관계도 강백호 신화

회사 가기 싫어 김동완 나이 신화 인물관계도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서 경영자라면 좋아할 워커홀릭인 강백호 역으로 배우 김동완이 출연하여 과거에 어떻게 회사생활을 했는지 보여준다고 하네요.



드라마 '회사 가시 싫어'는 나라의 직장생활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해하고 공감가는 리얼 오피스 이야기를 전해준다고 합니다.



배우 김동완은 가수겸 배우로 1979년생으로 나이 40세로 키는 신체172cm이고, 학력은 상명대학교 연극학과와 국민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하였고, 1998년 신화 정규 앨범 '해결사' 데뷔하여 그룹 신화에서 활동하였고, 소속사 Office DH, 신화컴퍼니 입니다.





드라마에서는 1996년 KBS2 청소년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산, 천국의 아이들, 슬픔이여 안녕, 사랑하는 사람아, 절정, 일일연속극 힘내요 미스터 김, 무림학교, 2017년에는 tvN 소풍가는날에서 재호역을 출연하는 등 다양한 작품에 연기력을 발휘하였습니다.



영화에 출연한 작품은 2004년 돌려차기, 2012년 연가시, 2015년 어떤이의 꿈, 2016년 글로리데이, 2016년 시선 사이 등에 출연하여 멋진 연기를 보여 주었습니다.



또한 김동완은 2005년 SBS 강호동의 연애편지 등의 예능에 출연하기도 하였고, MC, 뮤직비디오, 라디오프로그램진행,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이번 '회사 가기 싫어' 드라마에서 배우 김동완은 초고속 승진을 하는 전설적인 직장인으로 강백호 역으로 출연하여 극에서 강백호(김동완)는 세상에서 제일 좋아 하지 않는 벌레가 '대충'이고, 야근은 취미, 휴일에 회사 출근하는것은 레저활동이라고 생각하는 직장을 좋아 하는지 아니면 성공하기 위해서 일하는 알 수 없지만 워커홀릭 직장인으로 한다스 영업기획부를 이끄는 리더인 강백호 역의 캐릭터로 출연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