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뒤꿈치 각질제거 하는 짱 좋은 방법

발뒤꿈치 각질제거 하는 짱 좋은 방법


겨울철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는 발뒷꿈치 각질이나 갈라짐을 걱정하는 분이 많은데요. 각질들로 인해 생활에 불편함을 초래할 뿐 아니라, 사실 발이라는 부분이 일생 생활에서 피로와 압력을 가장 많이 느끼는 부분이기 때문에 항상 관리에 신경써주는것이 좋습니다. 뒷꿈치 미인이 되기 위한 좋은 방법으로 각질 제거 잘 하는 법을 정리 해봤습니다. 


레몬물에 발 담그기로 각질제거

레몬 주스를 따뜻한 물과 섞은 다음 거기에 20분 동안 발을 담궈줍니다. 20분이 지난후 부드러운 수세미나 발 브러쉬를 이용하여 문질러 줍니다. 각질이 깨끗하게 없어져요.



올리브오일 활용한 각질제거

올리브유 한스푼과 라벤더 오일을 섞은 후, 보습제를 약간 뿌린 후 잘 섞어 줍니다. 이때 용액이 약간 걸쭉하게 되는데 잘 흔들어서 발뒷꿈치에 발라 문질러 주시면 됩니다.



코코넛 오일 사용한 각질제거

잠들기전 코코넛 오일을 바른 다음 양말을 신고 잠을 잡니다. 다음날 아침 일어나 발을 씻으며 되며 몇일 동안 반복 작업을 해주시면 좋습니다.


이렇게 해주시면 세균성 질병으로 부터 발을 예방해줄 뿐 아니라 코코넛 오일에 들어 있는 지방산들이 피부 자극 진정 및 수분 유지 효과를 지속 시켜 줍니다.



꿀물에 발 담그기로 각질제거

따뜻한 물에 꿀을 몇 스푼 넣어 섞은 다음 꿀이 완전히 용해가 되었는지 확인 하신 다음 발을 물에 담궈 20분 정도 발을 빼시면 됩니다. 아마 이전 보다 촉촉하고 부드러워진 뒷꿈치를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꿀과 알로에 베라 젤 이용

꿀과 알로에 베라젤은 각질을 없을 정도 최강의 제거력을 갖고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젤과 꿀을 같은 양으로 혼합합니다.  이후 발에 문질러 10분간 유지 시켜주신 다음 미지근한 물로 씻어주시면 됩니다. 2~3일 정도 꾸준히 하시면 좀더 좋은 결과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바나나 이용하기 각질제거

바나나를 잘 으깬 다음 발 뒷꿈치에 10 ~ 15분 정도 문질러 주고 따뜻한 물로 씻어 주시면 발 뒤꿈치가 촉촉하게 변한것을 볼 수 있어요.



바셀린 바르고 각질예방

제일 간편한 방법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방법으로 바세린을 발 뒷꿈치에 바르시고, 양말을 신고 자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날 일어나셔서 세척해 주시면 되지요.



위와 같은 방법을 활용해서 발 뒷꿈치 각질을 제거하시고 아기 같이 부드러운 피부 만들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