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2 인물관계도 원작 사이비 애니메이션 몇부작 수목드라마

구해줘2 인물관계도 원작 사이비 애니메이션 몇부작 수목드라마


5월 8일 방송하는 '구해줘2'는 OCN 수목드라마로 매주 수목요일 밤 11시에 방송하며,'구해줘2'는 궁지에 몰린 마을을 구원한다는 사이비종교를 대겆하여 미친 꼴통이 혼자서 구원한다고 하는 스릴러 이야기라고 합니다. 시골 마을에 종교 단체를 세우려 하는 의문의 남자 최경석(천호진)과 이에 대적하는 미친 꼴통인 김민철(엄태구)이 출연합니다.



구해줘2 원작사이비 애니메이션 만화

'구해줘2'는 2013년 개봉한 애니메이션 '사이비'를 원작으로 하였다고 합니다. '사이비'는 영화 '부산행'의 감독으로 잘 알려진 연상호 감독의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이였으며 이영화가 개봉 당시 사회 문제를 정면으로 다루어 애니메이션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구해줘2 몇부작

드라마 구해줘2는 매주 수목드라마로 2019년 5월 8일 ~ 2019년 6월 20일까지 총14부작으로 제작 방송됩니다.



구해줘2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구해줘2'드라마에서 원추리 마을 사람들은 각기 다른 사연이 맹목적 믿음으로 어떤 갈등을 초래하고 어떤 결과를 만들어내는가에 대해 현실적인 이야기를 전개되었습니다.



드라마 '구해줘2'에서는 종교라는 이름을 빌어 사기를 치는 사이비 종교의 이야기를 보여주면서, 그들에 의해 종교가 어떻게 이용되는지를 리얼하게 보여주고 또한 경각심과 재미를 동시에 만족하게 해줍니다.



주해줘2에서 배우 엄태구는 독보적 카리스마로 작품마다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으며, 드라마에서 최경석은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연기 장인 다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엄태구는 모두가 진짜라고 생각하는 헛된 믿음에 도전하는 미친 꼴통인 김민철 역을 맡았으며, 최경석은 마을에 종교 단체를 설립하려 하는 의문의 남자인 천호진 역의 인물로 출연합니다.



배우 이솜은 이들을 숨기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김영선 역을 맡아 출연하며, 김영민은 굳은 믿음 속에서 알 수 없는 욕망에 사로잡히는 성직자 성철우 역으로 출연하여 자신의 연기를 한껏 보여줍니다.




구해줘2 드라마는 OCN에서 방송하는 수목드라마로 애니메이션 사이비를 원작으로 한 연상호 감독, 이권 감독, 서주연 작가와 함께 모두 힘을 모았다고 합니다. 또한 연기파 배우 엄태구, 천호진, 이솜, 김영민의 완벽한 연기와 함께 완벽함을 갖춘 스릴러 넘치는 드라마마라고 합니다. 5월 8일 밤 11시 첫 방송 우리모두 본방사수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