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좌관 전진기 이귀동 나이 직업 송희섭 국회의원 수행비서

보좌관 전진기 이귀동 나이 직업 송희섭 국회의원 수행비서

드라마 보좌관에서 배우 전진기는 송희섭 의원실 7급 수행비서인 이귀동 역을 맡았습니다.

극에서 이귀동은 보좌진 생활 19년 차 수행비서 생활을 하고 있으며 귀하게 자라라고 지어준 이름인데, 귀한 분을 뒷바라지나 해주고 있답니다.



이귀동은(전진기) 작은 신문 보급소를 하다 도산하고 살길을 찾던 그는 보좌진이 뭔지도 모른 채 국회의원의 운전대를 잡았습니다. 그리고 희섭이 첫 배지를 달았을 때부터 15년간 귀한 영감의 갖은 잡일을 도맡아 하며 운전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전진기 영화배우, 연극배우로 1966년생으로 나이 53세, 키 180cm, 학력은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 졸업하였고 소속사는 신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전진기는 1987년 연극배우 첫 데뷔하였고 1991년 뮤지컬 배우 데뷔하였으며 다음해인 1992년 KBS 한국방송공사 드라마에서 특채 연기자로 정식 데뷔하였다.




배우 전진기는 데뷔 이후 내일은 사랑(1992), 임꺽정, 토지, 태왕사신기, 타짜, 계백, 아이리스2, 삼총사, 장사의 신, 태양의 후예, 동네변호사 조들호, 안단테, 크로스, 부잣집 아들, 20219년도에 출연한 드라마는 킬잇, 더뱅커, 이몽, 이번에 보좌관 드라마에서 이귀동 역을 맡았습니다.





영화에 출연한 작품을 보면 1996년 아름다운 시절에 출연한 이후 실제상황, 보스작전, 펀치 레이디, 폭풍전야, 관상, 더킹, 대부업자, 마약왕, 말모이(2019), 우상(2019) 등 다양한 장르에 출연하였습니다.





배우 전진기는 이번 드라마 보좌관에서 송희섭 의원실의 수행비서인 이귀동 역(전진기)으로 출연하며 국회의원의 수행비서로서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6월 14일 토요일 밤 11시 첫 방송하여 리얼 정치세계의 보여줄 보좌관 넘 재미 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