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리야 보좌관 윤혜원 나이 본명 몸매 키 종교 이태임 6급 비서

이엘리야 보좌관 윤혜원 나이 본명 몸매 키 종교 이태임 6급 비서

6월 14일 부터 연일 인기가 높은 드라마 보좌관에서 송희섭의원 보좌관실에서 장태준(이정재)과 함께 활약을 하고 있는 윤혜원 역을 맡은 배우 이엘리야가 높은 인기와 함께 열연을 하고 있네요.



배우 이엘리야는 송희섭 의원실 6급 비서인 윤혜원 역맡았습니다. 보좌관 드라마에서 윤혜원(이엘리야)은 여기서 살아남으려면 잘하는 건 없어도 못하는 건 없어야 한다. 쉬운 길이 아니라 옳은 길을 생각하며 스스로를 옹호할 수 없는 사람을 위해 싸우고, 상처를 극복하기 위해 뛰어들었지만, 이제 신념을 위해 일한다는 인물입니다.




드라마 보좌관에서 윤혜원(이엘리야)은 열심히 노력하며 치열하게 살았는데, 밤샘 야근하면서도 시간을 쪼개 정책 관련 자료를 분석하고 출근길 지하철 안에서도 각종 미디어와 의제 법안을 손에서 놓지 않았습니다.





윤혜원(이엘리야)은 국회에 오기 전 기자 출신으로 국회에서 일한지 3년 차이고, 80%가 남자인 보

좌관 세계에서 뚝심 하나로 6급 비서까지 올라온 인물입니다.





배우 이엘리야는 1990년생으로 나이 29세, 키166cm, 종교 개신교(기독교), 한국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와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과(뮤지컬전공)를 공부하였으며  2013년 tvN 드라마 '빠스껫 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 소속입니다.




이엘리야 이름이 특이해서 혹시 가명인가 찾아 봤는데 이엘리야가 본명이라고 하네요. 이 이름은 구약 성서에 등장하는 선지자 엘리야에서 이름 지은 것이라고 합니다. 이태임과 함께 닮은꼴로 화제가 되어 검색어에 오른 적도 있네요.





2013년 tvN 드라마 빠스껫볼로 데뷔 이후 2014년 방영된 KBS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 김마리 역할을 맡아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2015년에는 SBS 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에서 주인공 황금복을 끝없이 괴롭히는 악녀 백예령 역을 실감나게 연기하며 2015년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받았네요.




2017년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박서준(고동만 역)의 전 여자친구 박혜란 역을 맡아 그의 얄미운 전 여자친구의 모습을 실감나게 그리며시청자들의 인기를 실감하였지만 그리고 욕도 함께 얻어 먹었다고 합니다.




2018년 5월부터 방영된 JTBC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선 걸크러쉬 차도녀 이도연 역으로 출연하였고, 그해 11월부터 방영된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민유라 역으로 출연하면서 악녀의 포스를 물씬 풍기며 김순옥 월드의 악녀 계보를 이어가며 열연하였지요.





배우 이엘래야는 그동안 출연한 방송을 보니까 악녀 역을 많이 하였는데 이번 드라마 보좌관에서는 열정이 넘치며 자신의 업무에 출실히 하는 능력있는 국회의원 보좌관실 비서 윤혜원(이엘리야)으로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또한 포털사이트에도 검색어 1등으로 올라온것을 보면 인기를 실감할 수 있네요. 드라마 보좌관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