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철민 이정재 정웅인 임원희 김서하 보좌관 출동

이철민 이정재 정웅인 임원희 김서희 보좌관 출동

드라마 보좌관으로 출연하는 이정재, 정웅인, 임원희, 이철민, 김서하의 등장인물인 장태준, 오원식, 고석만 김형도, 이인수의 인물에 대해서 그들의 인물과 캐릭터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이정재(장태준 역)

배우 이정재는 송희섭의원 수석 보좌관인 장태준 역을 맡았습니다. 극에서 장태준(이정재)은 뛰어난 직관과 냉철한 판단력을 갖고 있으며 승리를 향한 집중력과 상대의 허점을 파고드는 집요함으로 끓어오르는 야심을 드러내지 않는 차가운 이성을 갖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정태준(이정재)은 경찰대를 수석으로 입학과 수석 졸업한 인물로 엘리트 간부를 꿈꾸던 태준은 난다 긴다 하던 경찰 간부들이 금 배지를 단 국회의원 앞에 고개를 숙이는 면을 보고는 그들의 위에 서지 않는 한 세상을 바꿀 수 없을 거라 생각하고 경찰을 그만두고 국회로 들어 '국회의원 장태준(이정재)' 꿈을 갖고 보좌관이 되었습니다.





정웅인(오원식 역)

배우 정웅인은 송희섭 의원실 지역구 보좌관으로 오원식 역을 맡았습니다.

오원식(정웅인)은 정치적 신념 보다는 오직 돈 만을 쫓아 다니는 인물로 희섭의 지역구에서 도시계획과 공무원으로 일했으며 공무원 출신답게 기관의 생리와 기업과 정부 기관의 과실과 비리를 찾아다니며, 무마 조건으로 뒷 거래하고 술과 유흥을 접대받는것을 좋아 하는 캐릭터입니다.




오원식(정웅인)은 송희섭의 지역구를 도맡아 관리하는 최 측근으로, 희섭의 온갖 더러운 일을 처리해 주기도 하며, 송의원의 신망을 얻어 지역구를 물려받을 생각을 하고 있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임원희(고석만 역)

배우 임원희는 강선영 의원실 수석보좌관인 고석만 역으로 출연합니다.

고석만(임원희)은 태준과 보좌진 인턴 생활을 함께하였으며 태준(이정재)과는 외모도 성격도 정 반대의 성격과 생각을 같고 있으며 서로를 잘 이해하는 둘도 없는 친구 사이랍니다.



고석만(임원희) 보좌관은 사람들과 격이 없고 소탈해 등산복 차림의 편한 복장으로 다니는 석만은 과거에, 태준처럼 의원을 꿈꿔 얼마 없는 돈에 대출까지 받아 시의원에 도전했다가 낙선한 경험을 갖고 있는 인물입니다.



지금은 생계형 보좌관으로 별 볼일 없이 허허실실 대는 아저씨이며 유연하고 부드러운 성격에 동료들의 고민 상담을 해주는 등 인간적인 면이 있는 보좌관 인물입니다.



이철민(김형도 역)

배우 이철민은 조갑영 의원실 수석비서관인 김형도 역으로 출연합니다.

김형도(이철민)에게 장태준은 재수가 없다고 하며 희섭이 보좌관 하나는 잘 뒀다는 조갑영 국회의원의 구시렁도 이제 더는 등고 싶어 하지 않는 인물로 태준과는 항상 대립적인 입장에 서있는 인물입니다.



김서하(이인수 역)

배우 김서하는 이성민 의원실 수석 보좌관인 이인수 역으로 출연합니다.

이인수(김서하)는 보좌관으로 일하며 민생이 아니라 권력만 탐하는 의원들을 수도 없이 만났고 지긋지긋한 보좌관 생활을 접을 생각을 하던 중 성민을 만나게 됩니다.



성민이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보자고 하자 인수는 성민의 손을 잡았지만 정의감은 넘치지만 권력욕이라고는 1도 없는 성민과 함께 일하다 보니 하루하루가 힘들기만 하답니다.










6월 14일 금요일 밤 11시 드라마 보좌관에서 배우 이정재, 정웅인, 임원희, 이철민, 김서하 활약을 기대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