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레벨업 인물관계도 한보름 성훈 강별 차선우 데니안

드라마 레벨업 인물관계도 한보름 성훈 강별 차선우 데니안

MBN에서 7월 10일부터 첫 방송한 레벨업 드라마는 구조조정으로 회생율 100%를 자랑하는 전문가 성훈(안단테)와 게임 덕후 한보름(신연화)가 부도난 게임 회사를 살이는 사랑과 코믹을 함께 보여주는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레벨업 등장인물

배우 한보름은 조이버스터 기획팀장인 신연화 역을 맡아 레벨업에 출연합니다. 극에서 신연화는 게임회사 조이버스터의 3년 차 직원이었다가 희망퇴직이 쏟아지면서 얼떨결에 기획팀장으로 초고속 승진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녀는 과거 조이버스터의 호시절 다큐에 출연해 꿀 빠는 영상을 찍었다가, 조이버스터가 망해가는 현시점에 주주들의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배우 성훈은 유성CRC 본부장인 안단테 역을 맡았습니다. 안단테는 감정을 내비치지 않는 포커페이스를 갖춘 구조조정 전문 기업유성 CRC의 에이스로서 그의 손에 들어가면 망해가는 어떠한 기업이라도 다시 살아나게 만드는 인물입니다.



안단테는 완벽한 일 처리 능력을 가지고 있는 만큼 까칠하고 냉정한 성품을 갖고 있는 인물로 어린 시절 게임에 관한 트라우마로 게임회사만큼은 맡지 않으리라 했건만 연화가 있는 조이버스터를 맡게 되며 그가 세워 둔 삶의 규칙이 시작하게 된다고 합니다.



배우 데니안은 유성CRC 실장인 박길우 역으로 극에 출연하는데 박실장으로 통하며, 자칭 단테의 오른팔이라고 생각하며 유성CRC의 실장이자 유성CRC 박회장의 하나뿐인 아들입니다.




자신의 능력이 단테보다 한참 떨어지는 것을 알고 있어 실장으로 일하고 있으며 단테를 진심으로 믿고 따르며 실장 자리에 만족하고 살고 있는 인물입니다.



배우 강별은 아레나ENT 대표인 배야채 역을 맡아 레벨업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배야채는 아름다운 미모의 소유자이자 아레나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직원으로 일을 하고 있었고, 안단테가 부도 직전의 아레나를 회생시키고 회사를 떠나며 대표직을 배야채에게 맡기면서 대표가 되었습니다.



배야채는 아이돌 제이와 걸그룹 아르테미스를 성공시키며 모든 것이 순탄하게 진행시키고 있었으며, 단테의 마음을 얻기에는 쉽지는 않았습니다.



배우 차선우는 유성CRC 사원인 곽한철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극에서 한철은 성공보다는 행복을 추구하는 착한 남자로 어려운 집안 사정에 대학을 포기하고 아버지의 일을 돕다가 뒤늦게 안단테와 연화를 만나면서 단테 회사에 취업을 하게 되었답니다.



드라마 레벨업에 출연하는 주변 등장인물은 신정윤(송주임 역), 류승수(조태구 역), 이병준(신연화 아버지 역), 정수교(강성구 역), 손상연(김훈 역), 이가원(오미자 역), 손진환(안단테 아버지 역), 정성희(디자이너 팀장 역)이 출연하여 드라마를 더욱 흥미 진지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연기파 배우가 참고하고 있어요.



드라마 레벨업 인물관계도


MBN의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은 7월 10일 수요일 밤 11시 첫 방송하는데 본방 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