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노래를 들려줘 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월화드라마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은 KBS 2TV에서 2019년 8월 5일부터 방송되는 드라마로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믹한 드라마 입니다.



KBS 2TV 너의 노래를 들려줘

방송 기간 : 2019년 8월 5일 첫 방송

방송 시간 :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00 ~ 11:10

방송 분량 : 1시간 10분 (1회당 35분)

몇부작 : 32부작

원작 : 재워드릴게요

기획 : KBS 드라마본부

제작사 : JP E&M

제작자 : 박희설, 정성택

연출 : 이정미

극본 : 김민주




너의 노래를 들려줘 인물관계도

배우 연우진(장윤 역) : 미스터리 음치 알바생으로서 파격적으로 오케스트라에 입단하게 되는 객원 피아니스트 역으로 출연합니다.

배우 김세정(홍이영 역) : 별 볼일 없는 스펙을 갖고 있는 배고픈 취준생으로서 팀파니스트로서 단순한 성격에 사랑 지상주의자이지만 알고 보면 사연이 있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 송재림(남주완 역) : 탁월한 쇼맨십과 매력적인 카리스마를 지닌 오케스트라 지휘자을 맡았습니다.

배우 박지연(하은주 역) : 타고난 재능을 지닌 오케스트라 제2의 바이올리니스트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장윤 주변 등장인물

배우 정성모(장석현 역) : 장윤의 아버지로서 속내를 알 수 없는 철저한 비밀주의자라고 할 수 있으며, 차갑고 진중한 성향을 가진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영 주변 등장인물

배우 윤복인(박영희 역) : 홍이영의 큰 어머니이자 수영의 어머니 입니다.

배우 박찬환(홍지섭 역) : 홍이영의 큰 아버지이자 수영의 아버지 입니다.

배우 이시원(홍수영 역) : 정신과 전문의이자, 이영의 사촌언니이며, 영희와 지섭의 딸입니다.



배우 이병준(송재환 역) : 홍이영의 스승이자 아시아 필하모닉 상임지휘자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배우 조유정(유제니 역) : 홍이영의 절친이자 오케스트라 단원입니다.

배우 조미령(서수향 역) : 재벌가의 막내딸로 우아하고 고상하지만 속물근성을 가진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 김상균(문재형 역) : 필살기 미소를 갖고 있어서 미소 한번이면 여심을 쓰러뜨릴 만큼 잘 생긴 힙합 댄서 겸 바리스타 역입니다.





배우 윤주희(윤미래 역) : 오케스트라 기획홍보실장인 윤실장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배우 유건(마이클 리 역) : 오케스트라의 수석 팀파니스트인 마이클 리입니다.

배우 이정민(최서주 역) : 하교시립오케스트라의 플루티스트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송영규(강명석 역) : 과시욕과 돈독의 화신으로 대변될 만큼 거만하고 비열한 인물로 음대 교수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음악이 있는 미스터리이며,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퍼퓸'의 후속으로 8월 5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월화드라마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